편스토랑 100회특집 라면전쟁 우승! 이경규의 바질라면 편의점용 후기

2021. 11. 1.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금요일(3일전 밤!) 편스토랑의 신메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이경규님의 바질라면이 그 주인공!

 

이번 편스토랑에서는 100회특집으로 4주에 걸쳐 라면전쟁을 테마로 진행되었는데,

최종적으로 이경규님이 우승하였네요.

역시 라면하면 이경규님이로군요 후후. 편스토랑 처음부터 마장면, 복돼지라면에서부터 요 바질라면까지 말이죠~

 

 

생각해보면 바질라멘을 처음먹어본건 망리단길에 있는 잇텐고란 곳이었습니다.

 

[망리단길] 잇텐고 - 미도리카메 / 키요마사 / 토마토쯔게모노

이번 후기는 나름 서울에서 핫해지고 있는 망리단길 맛집 후기 입니다~ 그중에서도 꽤나 눈여겨 봐왔던 잇텐고 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바질라멘으로 꽤 인터넷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먹어

shinlucky.tistory.com

대략 그 맛을 떠올리면 기대했었죠 ㅎㅎ.

그때 워낙 맛있게 먹어서 요녀석도 기대감에 밀키트 2인용과 편의점 1인용 모두 헬로네이처를 통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일단 요 포스팅은 편의점용이고, 저녁에는 밀키트용 후기를 남겨봐야겠네요.

 

결론먼저 요약하자면 맛있습니다!!

조금 느끼한 사골베이스에 바질이 올라간 맛인데, 라멘집에서 파는 것처럼 맛있었네요.

역시 라면하면 이경규님이 떠오르는게 이상한게 아니었어요 후후.

 

주말에 둘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편의점용 1인 바질라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편의점용은 고기대신 햄이 들어가고,

밀키트용은 굵은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데,

 

상대적으로 햄이 훨씬 덜 느끼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네요. (사골육수라 전체적으로 좀 느끼하긴합니다!)

거기다가 전자레인지 지원까지 하기에 면도 잘 익혀서 먹었습니다.

 

일반적인 라면에 지쳤다면 별미로써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꺼에요. 강추!!

 

가격은

편의점용 : 9,500원

밀키트용 : 4,700원

 

맛과 가성비는 꽤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설명을 보면, 바질을 더 넣으면 맛이 깊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사놓고 잘 안쓰는 바질페스토가 있어서 넣을까 했는데, 먹어보니 따로 안넣어도 충분한 바질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렇게 둘다 구입해봤습니다. 새벽배송으로~!!
요게 편의점용 바질라면!!!
구성 및 원재료명등 기록1
구성 및 원재료명등 기록2
전자레인지 지원 넘나 좋은 것!!
구성은 요렇습니다!! 보면 의성마늘 한입슬라이스햄이 요렇게 통째로 제품째로 들어 있네요. 감동!
라면을 먼저 넣어주고~
돈사골베이스 투하~
액상소스 투하! 요건 살짝 간장 베이스!
정수기를 통해 뜨거운 물을 쪼르륵!
자, 전자레인지 출장을 다녀 오시오~
짜잔~ 면이 완전 잘 익었네요~
그리고 바질페스토를 넣어줍시다~!
그리고 섞어주면 일단 완성!!
요 슬라이스햄은 따로 굽지 않고 바로 올려주면 됩니다. 라면이 뜨거워서 햄도 뜨끈뜨끈해집니다. ㅋ.
요렇게 넣고 15초정도 대기!!
크아아 국물 몇번 떠먹어보면 쥑이네요! 사골육수의 깊고 느끼한 맛에 바질의 향이!! 바질 추가로 안넣어도 요정도면 충분하겠더라구요
자, 라면 한입 드셔보시죠. 전 새벽배송으로 받아서 바로 아침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햄에 싸먹어도 굿!! 나중에 캠핑가서 먹고 싶은 제품이네요 ㅋ
김치대신 골뱅이 오징어채 볶음!
때마침 집에 있던 곱창김도 꺼내서 같이 먹어봤습니다.
ㅎㅎ 요것도 꿀맛. 느끼함을 짭짤한 김이 잡아준다구욧!! (은 결국 느끼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