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보글보글 된장라면 큰컵! 찐한 된장블럭이 인상적!!

2021. 10. 28.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삼양의 보글보글 요린이의 된장라면 큰컵 후기입니다~

이전에 이벤트로 편의점에서 만원어치 물품을 살 때가 있었는데, 이것저것 신제품들 담아두었다가...

이제서야 꺼내먹었네요 ㅎㅎ.

 

된장라면이라고 해서, 끽해야 스프에 된장맛 조금 나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된장블럭에 된장이 찐하게 들어 갔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사실 라면스프맛보다 된장맛이 조금 강해지는데;;;

그래도 된장라면이라는 타이틀을 잘 지켜낸 제품.

 

원래 집에서 혼자 고기구워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한건데,

넘나 배고픈 혼자 집에 있던 어느날!! 꺼내 먹었네요 ㅎㅎ.

 

거기다가 전자레인지 조리라서, 더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표지! 요린이가 만들었다고 하기엔 좀...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겁나 길더라구요;;;
면발은 대략 요렇습니다~
된장블럭과 스프로 구성!
된장 블럭에 스프를 올리고~
뜨거운 물을 쪼르륵~
짜잔~ 전자레인지로 ㄱㄱ
오호 이거 된장 블럭이 찐인데??!!! 향도 괜찮네요 ㅋ
된장! 라면이기에 라면스프보다는 된장향이 좀 강한데, 제품 이름에 어울리는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