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과 함께 즐기는 삼양라면 오리지널 60주년 에디션

2021. 10. 2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최근에 출시한 삼양라면 오리지널 60주년 에디션 입니다.!

포장지에 써 있는 라면의 원조란 말이 뻥이 아닌게,

진짜 대한민국 최초의 인스턴트 라면이란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최초의 라면입니다.

 

한때 1,2위를 다투기도 했으나... 현재는 아예 순위권에서 멀리 밀려난 비운의 라면이기도 하지요.

원래 시작은 부대찌개를 모티브로 만든 맛이라 원조는 햄맛이 나는게 맛고,

시대가 흐름에 따라 쇠고기 베이스로 바꾸고, 여러 맛도 나왔다가....

다시 햄맛으로 돌아가고 반복을 했더라구요.

 

뭐 아무튼 이번에 제가 먹어본 삼양라면 오리지널은!! 오리지널인 만큼 햄맛에 충실한 라면!

사실 삼양라면은 제가 피씨방에서 즐겨먹었던 라면이라 국물맛이 잘 기억에 남긴합니다.

그때도 햄맛이 강하던 때였는데, 이번에 집에서 먹으면서도 그때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ㅋㅋ.

 

왜 제목에 뮤지컬이 나왔냐 하면!!!!

홈페이지등을 둘러보다보니, 이번 60주년을 기념하면서 특별한 영상들을 만들었더라구요.

보시죠!

 

규현님 목소리라고 ㄷㄷ

사실... 조금 병맛이긴한데, 넉놓고 계쏙 보게되더라구요. ㅋㅋ

햄토핑이 날라다니는게 포인트~

 

물 끓여놓고 다 보고 가면 물 쫄아 있을껍니다 ㅎㅎ

 

이번 삼양라면 오리지널을 먹을때는,

다른 맛보다는 오리지널 맛을 느끼기위해 다른 토핑은 거의 넣지 않았습니다. (고기나 오징어나 뭐 이런거)

오직 만두와 계란 만 추가!

피씨방 감성 그대로 느껴봤단 말이죠 캬캬.

 

계란도 풀면 계란맛이 강해지기 때문에,

안풀고 그대로 익히기만 해서 삼양라면스프의 햄맛을 보존했습니다 ㅋ

 

추억의 피씨방 라면 삼양라면! 역시나 맛나더라구요.

요정도 비쥬얼에 맛이면 5,000원이라도 피씨방서 사먹지 싶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60주년 제대로 할꺼면, 저 유투브 동영상에 나오는 케릭터를 아예 넣어버리지 그랬니.....
원재료명등 기록용. 햄맛후레이크가 나름 시그니처
면을 먼저 끓여주고~
만두도 퐁당~
토핑들 넣어주고~ (별첨스프)
라면스프를 쫘악~
라면느낌 물씬 풍기네요 캬캬
원하는 만큼 면이 익었으면, 먼저 건져주시구요~! 만두도 이쁘게 셋팅 ㅋㅋ
요렇게 국물만 남기고 좀더 끓여줍시다.
제 취향에 따라 계란 하나 터트리지말고 쏘옥~
짜잔~ 국물을 부어주고 계란을 올리면, 60주년기념 오리지널 삼양라면 완성이요 ㅋ
노른자 한번 터트려보고 짜릿함에 면발을 호로록! 국물은 역시 끝내줍시다. 제가 생각하던 딱 그 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