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와우 풍성한 재료들로 구성된, 들깨듬뿍 순대볶음

2021. 10. 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한 이츠와우 들깨듬뿍 순대볶음 후기입니다.

 

헬로네이처에서 밀키트를 자주 사다 먹는 편인데, (하도 쿠폰을 뿌려대니... 손이 갑니다 ㅋㅋ)

어느날 신림동 백순대가 확 땡겨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제품 설명에도 [신림동 백순대 볶음의 맛] 그대로 라고 써있어서 말이죠 ㅋ.

 

가격은 9,900원으로 저렴해서 고민없이 고민!!

 

일단 최종후기는.... 곱창이 없어서 매우 아쉽;;

이외로 재료들은 분리되어 잘 포장되어 있고, 들어가는건 많은데.... 곱창이 없다보니 신림동 백순대맛이 날리가 없더군요;;

 

컨셉 자체는 신림동 백순대랑 비슷한데,

진짜 신림동 빽순대의 묘미는 기름에 눌러붙은 당면과 노릇하게 익은 곱창에 빨간 양념이란 말이죠 ㅎㅎ.

 

저야 신림동 출신에 꽤 오래 다녀서리... 빽순대는 진짜 많이 먹었거든요~

아무튼 여러모로 좀 아쉬운 제품이긴합니다 ㅎㅎ.

 

그래도 9,900원 가격에 순대볶음 먹는다 치면 무난한 제품!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패키지의 제품! 대략 10분정도 소요
순대 살짝 먼저 익힌후, 후라이팬에 기름넣고 볶으면 됩니다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들어가는 재료들은 분리되어 패킹이 꽤나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ㅎㅎ. 요건 만족스럽더라구요
기름 먼저 부어주고~!!
여기에 떡과 순대를 올려서 볶아줍시다~.
그리고 나머지 재료들을 모두 투하~
마무리는 요렇게 들깨가루를 솔솔~
뿌려줍니다. 왠지 모양은 그럴싸 ㅋ
그리고 팍팍 비벼주면 완성~
오 완성된 모습은 꽤나 그럴싸합니다~
깻잎과 양념장도 들어 있는데, 깻잎이 오래된건... 제가 구매후 냉장실에 일주일 반정도 넘게 보관해서 그런거니... 패스 ㅎㅎ
양념장 맛이 좀더 강했으면 하는 바람 ㅎ
그래도 요렇게 순대에 양념장 찍어서 깻잎에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곱창과 맥주 생각이 절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