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시켜먹는 춘천 감자빵!! 가족에게 대인기!

2021. 9. 25. 10:08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춘천 감자빵 후기입니다~

추천 감자밭이라는 까페가 있는데, 여기에서 인기있는 감자빵 입니다.

다른 분들 후기들을 보고 입맛만 다시다가,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길래 덥썩 구매해봤네요 ㅋ.

 

1개에 3,3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이긴한데, (1Box에 3개입 9,900원)

 

[헬로네이처] [춘천감자밭] 오리지널 춘천 감자빵 3개입

최고의 맛과 신선함을 오늘 주문하고 내일 바로 집에서

www.hellonature.co.kr

 

이게 겁나 맛있습니다.

2박스를 사서 처가와 본가에 하나씩 가져가서 먹었는데, 어르신들도 아이들도 다 맛있다고 난리입니다 ㅎㅎ.

처음인지라 오리지널만 사봤는데, 저도 진짜 맛나더라구요.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누가봐도 감자인데 속은 부드럽고 겉은 쫄깃한 빵~!

오리지널 말고, 치즈 / 카레 감자빵과 옥수수빵등이 있는데, 오리지널 기준 진짜 맛있더라구요.

비싸도 안아까웠네요 ㅋ

 

오리지널이 너무나 성공적이라 치즈맛도 빨리 다시 사다 먹고 싶어집니다. 후후.

 

나중에 부모님과 직접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라 메모!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정말 먹기좋은 최적의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명란에 자세히 써있는데,

냉동으로 두었다가

1. 전자레인지 1분 해동 후 가열

2. 에어프라이어 170도 5분가열

요렇게 먹으면 됩니다.

 

전 1 or 2로 보고 에어프라이어에만 가열했는데 한참 부족하더라구요.

뒤늦게 1 and 2 라는 걸 깨닭았지요 ㅋ

 

춘천 안가보신분?? 요 감자밭 까페 안가보신분에게는 진짜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간식으로 한입씩 먹기에 제격입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조그마한 한박스에 3개입!
원재료명 기록용 등!
안에는 요렇게 3덩이가 냉동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등 기록용
요녀석이 감자빵입니다 후후. 감자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요렇게 해동 및 에어프라이어기를 거쳐서 완성 ㅎ. 처음 냉상태랑 별 차이 없어보이지만, 촉감과 맛이 완전 다릅니다
안에는 누가먹어봐도 한입에 알 수 있는 감자가 듬뿍! 겉은 완전 쫄깃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