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x서울우유xCU 매콤한 국물에 우유가 첨가된, 부드러운 우유라면

2021. 9. 5. 08:5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CU에서 판매중인 우유라면 후기입니다.

이전에 XX카드에서 CU에서 5,000원 이상 구매시 4,900원 환급 이벤트를 진행해서,

이것저것 처음보는 라면을 사왔습니다. 요것도 그 중에 하나 ㅎ.

 

매콤한 국물에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우유라면!!

한때 라면에 우유 조금씩 넣는게 유행했는데, (기존에도 있는 레시피지만, 유투브 여기저기에도 나오면서리~)

유행을 타면서 CU에서만 판매중이네요.

 

제조는 팔도에서 하고, 서울우유와의 콜라보 입니다.

이걸 CUx서울우유 콜라보라고 해야할지, 팔도x서울우유 콜라보라해야할지 잠깐 망설이다가 다 곱해버렸습니다. ㅋ

 

그래도 전자레인지 조리제품이라 면은 맛나게 먹긴했네요.

맛은 라면에 확실히 우유가 추가된 맛은 나는데,

라면 먹다가 우유 조금 넣고 싶은적은 있어도, 우유라면 자체를 먹고 싶은 적은 별로 없어서리;;;

엄청 큰 인기를 끌지는 의문

 

그리고 요즘 치즈 기반 자극적인 다양한 라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뭔가 포지션이 조금 애매한 듯 합니다.

 

뭐 그래도 서울우유와의 콜라보라는게 나름 의미 있는 듯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제품. 우유를 상징하는 소가 뙇!! 자랑스럽게 전자레인지 조리 표기가 큼지막하네요.
원재료명등 기록용
면은 요렇고~
안에는 별첨 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별첨스프는 마지막에!!
분말스프 먼저 뿌리고~
정수기로 뜨거운 물을 받아봅시다. 개인적으로 정수기 넘나 만족스럽게 사용중~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다녀옵시다. 면이 아주 푹 잘 익었네요
마지막으로 별첨스프를 뿌려줍시다. 여기에 우유가 들어간 듯!!
짜잔 완성! 국물맛이 확실히 우유가 들어간 고소함이 느껴지는 뭔가 애매.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없는 것도아니고, 굳이 사먹고 싶은것도 아니고 ㅎㅎ
그래도 전자레인지 조리면이라 푹 잘 익어서 맛있네요. 면은 다 먹고 국물은 좀 남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