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0회차 우승상품 어남선생 참간초면 밀키트~

2021. 8. 29.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지난번 편스토랑에서 30번째로 출시한 메뉴 어남선생 참간초면입니다.

지난번에 편의점에서 파는건 먹고 후기를 남겼는데,

이번에는 2인용 밀키트 버전입니다!

 

헬로네이처에서 주문해서 와이프와 같이 평일에 먹었네요 ㅎㅎ.

밀키트 답게 편의점용 보다 내용물도 풍부하고 더 맛있었습니다.~

 

 

 

편스토랑 30번째 우승상품! 류수영(어남선생)의 참간초면!

어느덧 편스토랑이 30번째를 맞이하였군요! 어제 방영했던 편스토랑에서 30대 출시메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쌀이었는데, 어남선생 류수영님이 최종 우승하셨네요! 제품명은 참간초

shinlucky.tistory.com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게 있었어요.

보통 양념장 같은건 만들어서 오는데, 요 메뉴는 양념장을 직접 만들더라구요.

양념장의 재료인 참기름, 참깨, 고춧가루, 마늘,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들어 있더라구요.

 

이게 엄청 독특했는데, 뭔가 더 믿을만한 느낌? 포장이 더들어가지만 요렇게 하는 것도 꽤 인상깊더라구요.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ㅋ

심지오 그린 올리브도 판매제품 자체가 들어 있어서 믿음이 확 생기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달달하면서도 시원하게 먹는 쌀국수라고 보시면 되는데,

요 녀석이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집에 있던 어느 평일, 점심으로 해먹었는데 더위도 확 날리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얼음을 살짝 올리는게 포인트인데,

얼음이 살살 녹으면서 참간초 소스가 간이 딱 맞아 지더라구요

얼음 꼭 올려서 드시기를 추천~

 

밀키트 가격은 11,900원!

전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했습니다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제품입니다. 냉장보관!!
원재료명등 기록용!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양념장 재료들이 요렇게 따로 판매 제품들을 그대로 사용. 엄청 인상적이었네요 ㅋㅋ.
소고기 양지~!. 떼어내는데 꽤 빡시더라구요 ㅎㅎ
근린올리브를 토막토막~
양념장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다 넣고 쉐킷쉐킷
이번 편스토랑 주제가 쌀이라, 쌀국수!! 국산일 줄 알았는데 이외로 베트남산
소고기를 구워줍시다~ 얇아서 골고루 잘 구워집니다~
면먼저 셋팅해주고~!
채소를 그럴싸하게 셋팅~ 샐러드파스타 느낌나네요 ㅎㅎ
구운고기도 살포시 올려줍시다!
아까만들었던 양념장을 뿌려주면 완성!
아 맞다, 얼음도 올려줘야 합니다. 요게 녹으면서 양념장 맛이 녹아들면서, 면 비벼먹기 수월해집니다 ㅎㅎ. 더 시원해지는건 덤
요렇게 완성!!!
어차피 간장베이스 소스인지라, 장조림 계란 하나 올려봤습니다. ㅋㅋ (사실 계란 삶는거를 깜빡;;)
와이프는 잘 셋팅된거 주고.... 요건 제꺼 ㅋㅋ. 저 얼음은 편의점 얼음 받은거 쓰고 남은거였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