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0번째 우승상품! 류수영(어남선생)의 참간초면!

2021. 8. 21. 18:04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어느덧 편스토랑이 30번째를 맞이하였군요! 

어제 방영했던 편스토랑에서 30대 출시메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쌀이었는데, 어남선생 류수영님이 최종 우승하셨네요!

제품명은 참간초면으로 류수영만의 특제소스를 개발하여 쌀국수면과 조화를이루었네요ㅎㅎ

 

참간초 소스는 참기름+간장+식초의 조합인데, 요게 진짜 맛나더라구요. 

살짝 간비국수(간장비빔국수) 양념맛이 나는데, 차갑게 해서 먹기에 딱입니다.   

 

이번에는 편의점과 밀키트용 2개를 모두 구입해봤습니다~     

요 후기는 편의점용 참간초면 후기입니다!    

밀키트용은 주문했놓았는데, 내일 일요일 오전 도착이라 내일 점심으로 먹어 볼 예정!!        

 

편의점용은 4,500원으로 구매시 편의점 얼음을 같이 제공하더라구요.

덕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배추나 골뱅이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나다고 하는데, 

오늘은 일단 패스!  내일은 한번 고려해봐야겠네요 ㅋ

 

일단 여름 마무리하기에도 너무나 딱이었고, 시원시원하게 점심 한끼로 잘먹었습니다ㅎㅎ    

 

지난번 류수영님의 또치닭/치치닭도 맛있게 먹었는데, 요것도 맛나게 먹었네요.   

내일 받는 참간초면 밀키트도 기다려집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편의점에서 요렇게 팔고 있습니다ㅎㅎ    
아이스컵이랑 받아왔네요. 어남선생님의 매력적인 웃음!!  
조리법은 뭐 없고,  골뱅이 추가해서 먹으면 맛난다고 합니다 ㅎㅎ    
원재료명 기록용! 
구성은 요렇습니다.  쌀국수면+ 김깨가루 + 단짠불고기 + 참간초소스    
쌀국수면 먼저 익혀줍시다~   
뜨거운 물을 쪼르르~  
푹 삶아준후~ 
찬물에 올려줍시다. 면발이 좀탱탱해지긴해요ㅎ   
참간초 소스를 뿌려주고~  (저건 올리브인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건 단짠 불고기!, 데울필요 없이 바로 드셔도 됩니다~     (포장 잘 되어있더라구요)   
김깨가루를 팍팍!! 김깨가루가 면들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ㅎ     
요 얼음이 시원하게 해주기도 하지만,  살살 녹으면서 참간초소스와 함께 맛있는 국물을 만들어줍니다! 필수~
맛나게 비벼줍시다아~ 
자, 한입드셔보세용~ 개인적으로 지난번 이경규님의 열무수박국수보다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