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2000원 핫도그, 피자, 치킨, 스프 풀세트~!

2021. 8. 12. 09:1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코스트코에서 사온 먹거리 세트 입니다!

아주아주 예전 양파도둑이란 말이 없을 때쯤 다녀왔었는데, 최근에 한번 다녀왔네요.

 

추억의 핫도그 세트와, 치즈피자 + 불고기피자, 양송이스프, 로티세리 치킨을 사와서 가족과 먹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콜라는 테이크 아웃으로 받았는데, 깜빡하고 담아오지 않았네요 ㅋㅋ.

사실 맛보다는 가성비 양으로 승부하는 메뉴들! 오랜만에 먹어보니 미국맛이 팍팍 느껴졌네요~

 

당연히 전체적으로 느끼하지만, 가격대비 양을 보면 꽤 만족스럽습니다~

자주 사다먹을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만에 먹어서 반가웠네요!

 

로티세리 치킨은 매장 내에서 구매한건데, 이것도 가격대비 양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 못먹고 살만 발라놓았다가, 따로 2번인가 양파랑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피자는 먹다보면 콜라 or 우유는 필수!!

 

 

자, 그럼 아래 사진으로 한번 맛나봅시다~

계산하고 나오면 요렇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사진에 적혀있으니 참고~!
짜잔~ 요렇게 이것저것 듬뿍 사왔습니다~ 와이프와 2인먹을껀데, 사고보니 양 많음 ㅋ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양송이 스프~!
요건 치즈피자 입니다. 흐어 미국 느낌이 물씬 ㅋ
요건 불고기 피자. 그냥 치즈피자보다는 훨씬 낫더라구요 ㅎㅎ
커서 혼자 하나 먹으면 배부름;;; 치킨은 어찌...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콜라 깜빡하고 안챙겨와서.. .집에 있는 우유와 함께 ㅋ
요게 바로 2000원 핫도그 ㅋ 아무것도 없죠 ㅎ
같이 주는 양파를 팍팍 넣어주고,
피클도 넣고, 케첩등을 뿌려주면 완성 
이건 맛보다 추억으로 먹는 맛 ㅋ. 가성비는 끝내주죠~
요건 매장안에서 산 치킨입니다. 6천원대인데 싸쥬~
잘 포장해서 가지고 오지 않으면 기름기가 뚝뚝 떨어지니 조심!!
이건 다리살 하나만 먹어도 배부름요 ㅋㅋ. 뻑뻑살 처리할려면 나중에 양파랑 다시 구워먹으면 깔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