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소문난 청춘닭볶이! 집에서 먹어본 후기

2021. 8. 13. 09:15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한 청춘닭볶이의 청춘닭볶이 후기입니다. ㅋ

가게 이름도 청춘닭볶이, 밀키트 이름도 청춘닭볶이네요~

 

한번 오프라인 매장 후기들을 둘러봤는데,

소주 3,000원에 판다는게 특징(?) ㅋ

그리고 청춘닭볶이 / 청춘떡볶이 + 로제 가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요건 일반 청춘닭볶이인데, 급 로제 땡기네요. 로제청춘닭볶이도 밀키트로 나왔으면 꼭 살텐데 말이죠 ㅎㅎ.

 

구성은 떡, 어묵, 손질된 닭, 기타 야채소로 되어 있습니다.

전 추가로 냉장고에 남은 싸구려 어묵좀 더 넣어주고, 계란은 따로 삶아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닭볶음탕에 떡들어간 느낌보다는, 떡볶이에 닭들어간 느낌이 조금 더 강합니다 후후.

 

지금은 헬로네이처에 13,900원에 판매중인데 가끔 할인할때도 있는 듯!

2명이서 먹으면 딱 한끼로 괜찮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포장! 2~3인분이지만 사실상 2인분!
구성은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명 기록용! 배불러서 남은 국물에 밥 비벼먹을 정돈 아니더라구요;;
냉동인지라 한번에 다 넣어줬습니다 헷
냉장고에 있는 싸구려 어묵도 꼽사리~
팔팔 끓여준 후!
청춘닭볶이 전용 소스를 넣어주면 끝!! 참 쉽죠잉
우왕, 점점 색깔이 찐해지네요 ㅋ
한쪽에서는 계란도 열심히 삶아주고~. 떡볶이에는 30분간 푹 익은 계란이 제맛!
떡은 닭을 먼저 좀 익힌 후에 투하! (사실상 냉동이라 별 의미 없을듯 ㅋ)
원하던 색이 나왔습니다. ㅋ 이제 거의 완성~ 국물에서도 닭맛이 느껴집니다!
담에 또 사먹게되면 감자좀 따로 넣어주고 싶더군요 후후.
짜잔~ 완성!! 닭보다 어묵이 더 보이네요;;; 닭좀 위로 올려놓을껄 ㅋ
계란도 2개 올려줘서 마무리~
우왕 맛난다~. 일반 떡볶이에 닭맛이 확실히 추가된 느낌 ㅋ
마무리는 계란을 반으로 잘라서 국물과 챱챱~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