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마무리! 집에서 먹는 평양냉면! 의정부 평양면옥~

2021. 8. 11.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집에서 먹는 평양냉면!! 의정부 평양면옥 밀키트 입니다~

헬로네이처에서 팔고 있길래 바로 구매해봤네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 매니아인지라 밀키트 맛이 어떤지 꽤나 궁금하더라구요.

아래 링크 보시면 한때 서울에 있는 냉면집들 탐방도 했었네요 ㅋ

 

'신럭키 프로젝트/서울 냉면집 탐방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눈으로 즐기는 맛집 탐방 그리고 좌충우돌 요리 연습기! 그리고 각종 문화에 대한 이야기!

shinlucky.tistory.com

 

이곳 의정부 평양면옥 안가본 곳입니다. 명성만 들어서 알고 있는데, 너무 멀어서 못가봤네요 ㅎㅎ

이곳 의정부 평양면옥이 을지면옥과 필동면옥의 부모격인 곳인데,

제가 을지면옥류를 정말 좋아해서 이곳도 매우 기대를 해봤습니다. ㅋ

 

일단 밀키트 치고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평양냉면을 이정도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좋았네요.

 

코로나로 인해 가족끼리 나가지도 못하는데 ㅠ.ㅜ, 이렇게나마 평양냉면을 즐길 수 있다니!!

조리법도 간단해서,

면만 삶고 육수랑 고기는 녹인후에 바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전 계란 하나 삶아서 올려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먹으니까 나중에 진짜 의정부 평양면옥 본점 찾아가보고 싶었습니다. ㅋ

재구매 의사 Up Up~

 

30도 이상의 무더위를 집에서 버티기에 점심으로 딱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밀키트~!
원재료명 기록용! 음, 글루탐산나트륨은 안들어갈줄 알았는데... 들어가는군요... 시무룩;; ㅋ
여름이라서 그런지 육수도 빨리 녹일 수 있습니다. ㅋ 35도였던 밖에 놓으면 몇십분 안걸림 ㅋㅋ
메밀면!!
면이 생면이라 계속 먹어가면서 면상태를 지켜줍시다 ㅋ
한쪽에서는 계란도 삶아 줍시다. 욕심좀 내서 2명이서 3개 ㅋ
그리고 왠지 고기도 구워야할 것 같아서 양념 불고기를 냉장고에서 꺼내봤지요 후후.
딱 먹기좋게 메밀면이 익었습니다. 찬물로 여러차례 건져주시고!! 셋팅
녹은 육수를 부어주시고~
양지, 소사태 편육을 올려줍시다.
계란도 살짝 올려줬다가~
그럴싸하게 반으로 갈라줬습니다. 냉면에는 푹익은 계란이죠 후후
자, 이제 집에서도 평양냉면을 즐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