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맛있게 매운맛! 용두동 할매쭈꾸미

2021. 10. 7.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사다먹은 용두동 할매쭈꾸미 후기입니다~

어느날 쭈꾸미가 급 땡겨서 헬로네이처 둘러보다가 주문했네요 ㅎㅎ.

 

용두동 쭈꾸미골목(제기동 신설동 사이에 있더라구요)에 있는 쭈꾸미 맛집의 맛을 그대로 담아왔다고 합니다.

맛있게 매운 할머니의 비법 소스가 있다고 하네요 ㅎㅎ.

 

가격은 400g에 9,900원!

한끼 반찬으로는 아쉽지 않은 가격이었네요~

와이프와 함끼로 완전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맵습니다 ㅠ.ㅜ;

저희 가족 기준이긴 한데,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양파나 파, 버섯, 콩나물을 넣고 볶아줘야 합니다.

따로 안들어 있으니, 혹시나 구매 예정이시라면, 꼭 양파나 깻잎등 같이 먹을 다른 재료들을 준비해주세요 ㅎㅎ

 

저희는 양파 하나 통째로 넣었고, 별도로 버섯이랑 두부도 구워주었네요~.

(버섯이랑 두부 구운건 아이가 잘 먹어서 겸사겸사)

 

만드는 법이야 해동후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됩니다! 

초간단 냉동식품

 

맛은 별미로 꽤 괜찮았습니다.

매워서 물을 엄청 먹긴했는데, 만족스러운 편~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녀석. 나중에 쭈꾸미 골목 한번 방문해볼 예정~
과하다 싶을정도로 양파는 넣어줘도 무방!
쭈꾸미 오픈~
양파 먼저 기름에 달달하게 볶아주고~
살짝 녹은 쭈꾸미를 넣어줍시다!
그럴싸한 모양이 완성! 상황에 따라 물은 조절합시다. (너무 넣었다 싶으면 쫄이면 되요 ㅎㅎ)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별도 찬! 버섯구이랑 두부구이 ㅎㅎ. 들기름에 구워주었습니다~
완성!!
뜨끈뜨끈한 맛나게 매운 맛 ㅋ
밥에 올려서 한입!!
따로 준비한 깻잎에 먹으면 꿀맛
두부랑 먹어도 꿀맛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