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2월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2021. 12. 3. 17: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번 후기는 2021년의 마지막 12월! 마지막 이달의 맛인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후기입니다.

다시 제품과의 콜라보! 고디바 초콜릿과의 콜라보네요.

90년 역사의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 브랜드인데, 예전에 백화점에서 보거나 선물용으로 좀 본거 같긴 합니다.

비싸고,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따로 사다 먹어본적은 없네요. 그래도 뭔지는 아는 정도 ㅋㅋ

 

간만에 초코 아이스크림도 땡기고 12월 마지막이기도 해서 한번 매장에 가서 먹어봤습니다.

 

홍보 이미지는 매우매우 고급진... 금박이 박혀있을 것 만 같은 느낌 ㅎㅎ

하트 퍼지가 진짜 하트 모양이었는지는 나중에 홈페이지 가서 알았네요;;

 

살짝 쫀득 하면서도 딥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식감도 괜찮고, 달달하고 찐한 초콜릿이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아이들 먹기에는 좀 그렇고, 성인들이 먹으면 좋아할 만한 맛!!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죵~

 

어찌보면 머핀같이 보이기도 하지만, 요게 신제품 아이스 고디바 입니다 ㅎㅎ
대략 요런 비쥬얼. 하트하나 보였으면 좋았을텐데 ㅋ
그래도 초콜릿 칩은 잘 느껴지더라구요. 자 한입 드셔보시죠~!
아이스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도 판매중!! 뭔가 비쥬얼은 평범한데 엄청 딥한 초코 맛이 느껴지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