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념 신메뉴 홀케이크 미라클 윈터 파티

2021. 12. 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인 미라클윈터파티 후기입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2021년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여러 신메뉴들을 출시하였습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게 미라클 초콜릿 무스와 미라클 윈터파티 2개인데,

12월에 가족 생일이 있어 제일 비싸보이는 미라클 윈터파티를 사봤습니다~!!

 

요 제품은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 위에 향긋한 유자 크림과 유자청을 바른 초코시트를 쌓고 크로캉과 초코크런치볼로 바삭한 식감으르 살린 2단 케이크!!

라고 합니다 ㅎㅎ

 

설명은 길지만, 사실상 초코초코한 케이크!!

가격은 36,000원으로 비싼 편!!

아래도 위도 모두 초코초코하고, 속에는 유자 크림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조금 신선한 맛이긴 했는데, 초코가 너무 강해서.... 초코만 기억에 남네요 ㅎㅎ

 

사진을 보면 노랑색 빵 테두리가 있는데,

처음에 먹을때는 호박맛이 나서 음?? 뭐지?? 했는데,

나중에 유자로 만들었다고 해서 다시먹어 보니, 다시 유자맛이 나는 마법 ㅋㅋ

(저혼자 그런게 아니라 같이 먹은 사람도 같은 생각함 ㅎㅎ)

 

모양도 이쁘고 초코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조합이지만....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6,000원에 비해 엄청 조그마합니다 ㄷㄷ.

뭐 2층까지 올렸다고 하나, 걍 케이크가 엄청 작습니다.

 

개인적로는 초코맛만 너무 강해서 살짝 아쉽긴했네요.

 

사진을 보면 3단 케이크처럼 보이지만, 훼이크!! 마지막 주황색은 테두리만 두른 듯!

오전에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예약하고 저녁에 가지고 왔네요.

 

여담으로 CJ가 빠지면서 앱도 투썸하트라고 리뉴얼(?)을 했는데, 다 맘에 안들더라구요.

아직은 엄청 느리고 불편! 그리고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면 이벤트가 있었는데, 막상 신메뉴들은 항목에 없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오프라인 매장가서 물어보니 있음;;;;

뭐, 결국 급해서 비싼 가격으로 후딱 구입하고 왔습니다 ㅎㅎ.

 

자, 그럼 눈으로 맛나봅시다~

 

포장은 기존 케익과 다른 포장인데, 겁나 이쁩니다. 다 먹고 조카 과자박스로 씀.
길쭉한 케이크 박스!! 포장은 겁나 이쁩니다 ㅎㅎ
개봉! 비쥬얼은 얼추 비슷하긴한데, 사이즈가 넘나 다름 ㅋㅋ 진짜 아기자기한 느낌!!
짜잔! 모양은 진짜 이쁜건 인정입니다요~
초코와 유자의 조합이라닛!!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갤럭시 S21 울트라와 비교해보았습니다. ㅋㅋ 딱 스마트폰 크기 ㄷㄷ
자자 반으로 갈라봅시다아~!
초코베이스 시트와 유자크림들, 상단부터 초코 크림으로 시작해서, 가장 하단후 속에 유자크림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처럼 살짝 얼려있는 유자크림 먹는 맛이 또 일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