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 어르신 선물용 PNB 수제 초코파이 세트

2021. 12. 18.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아기를 부모님이 봐주셔서, 와이프와 더현대서울에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이것저것 먹고 구경하고 집에 올시간이 되니, 뭔가 사가야겠더라구요 ㅎㅎ.

 

지하에 디저트 매장들이 꽤 많은데, PNB제과가 있더라구요.

수제초코파이로 유명한 곳인데, 예전에 선물로 받아서 많이 먹어봤지요.

 

예전에 제가 먹을때는 초코파이랑 붓세만 있었는데, (진짜 예전 ㅎㅎ)

요즘에는 녹차맛, 모카맛, 치즈맛 등등 색상이 꽤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 이날 기준으로 모카맛이 가장 신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이즈도 미니 사이즈로 나와서 한입씩 먹기에도 딱 좋아졌습니다~.

무슨맛을 살까 고민하다가 세트가 있어서 하나 사왔네요. 

가격은 대략 18,000원대로 선물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그냥 초코위에 살짝 색만 입힌게 아닐까 싶었는데, 

나름 속에 빵까지 맛의 특징을 잘 살렸더군요.

 

밤에 미니사이즈 하나랑 우유 하나 먹으면 퇴근후 핵꿀맛!!

천천히 즐기려고 했으나, 조카와 어르신들이 드시는 바람에 저는 딸기맛과 화이트초코맛을 먹어봤네요.

(뭐 애초에 어르신들 드시라고 사온거긴하지만 ㅋ. 치즈는 1/4맛만 봤는데, 이거 진짜 맛나더라구요)

 

나중에 지인 선물로 좀 사놓을 예정!

선물용으로는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게 명칭은 원래 풍년제과였는데, 예전 특정 사건으로 PNB로 변경하였습니다.

짭히 하도 많아서 그러니 참고 ㅎㅎ. 지금기준 PNB가 원조입니당~

 

위치는 지하1층 가운데 기준으로 서쪽 부근에 있어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부슨느 엄청 작아요. 요기 모서리가 전부 ㅎㅎ. 좁아도 임대료 엄청 비싸겠지 ㅋ
요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저기 노란색이 붓세 (일본어 같지만 프랑스어라고 ㄷㄷ)
양갱은 할머니 드셔보시라고 2개만 사봤네요 ㅎㅎ. 달달합니다~
요 사진에는 없지만, 치즈맛이 나름 훌륭!! 초코파이 빅사이즈는 1,900원!
요렇게 한박스 사왔습니다. 가족끼리 먹으려구요~
짜잔~ 미니사이즈의 다양한 맛 초코파이!! 개인적으로 치즈맛이 맛있습니다!!
요게 가장 최근 신상이라고 하네요 ㅎㅎ. 못먹어봄 ㅠ.ㅜ
색상 정말 다양하죠~! 하나하나 맛이 은근 디테일이 있어요~
안내 브로셔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
늦은 퇴근 후, 딸가맛과 화이트초코맛을 가져와봤습니다. ㅎㅎ 초코맛 보니 왠지모르게 오징어게임 생각이 ㄷㄷ
다먹으면 살찍겠지?? 라며 반씩 잘라서 먹었습니다. ㅋㅋ
캬 한밤중에 우유 한잔 따뜻하게 데워서 같이 먹으니 정말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