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와 함께하면 맛이 두배! 오뚜기 케찹볶음면!

2021. 12. 23.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 후기는 편의점 사냥을 떠났다가 오뚜기 신제품(몇 달 되긴했지만... 제기준 ㅋ)을 잡아왔습니다~!!

이름하여 오뚜기 케챂볶음면!!

케찹도 아닌 케챂입니다 ㅎㅎ

 

무려 케챂출시 5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비빔면 상품이라고 하네요.

원래 조카 끓여주고 한입만 뺏어먹으려고 했는데, 매콤한 맛이라서 제가 그냥 먹었습니다. ㅋㅋ

요것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울것 같아 후랑크 소시지도 같이 하나 사왔네요.

 

끓인 후에 누나나 어머니에게 권해보니 극혐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도 사실 먹으면서 살짝 걱정했는데, 그래도 케챂 맛보다는 매콤한 맛이 좀 더 강해서 먹을만 했네요. 후후.

여기다가 소시지 큰거 잘라서 넣어 먹으니 케챂맛이 더 사는 것도 같더라구요.

아무튼 케챂이니까 소시지랑 같이 해야하는게 진리이자 팩트!

 

오뚜기 케챂볶음면 가격은 1,800원. 나름 고가인데 전자레인지 조리가 지원 안되서 시무룩;;;

CJ 맥스봉 구운풍미 마늘 후랑크는 1개에 2,000원인데 1+1해서 대략 1,000원 정도 체감가 ㅋ

 

케찹을 라면에 비벼먹는다니.... 기겁을 할 수 있지만,

먹어보면 합리적인 매콤한 맛이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준비!!
50주년 기념이면.... 전자레인지 조리 용기좀 해주지... 가격도 비싼데 ㅎㅎ
딱히 여기껄 좋아하는건 아닌데, 1+1의 노예라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영양정보
진짜 케찹같은 케챂볶음면 내용물 포장들 ㅋ
면발은 보통 중면
건더기를 올리고, 끓는 물에 4분동안 ㄱㄱ
물은 잘 따라 버리고,
케찹볶음면 소스를 쫘악~
쉐킷쉐킷 비벼줄 시간
짜잔~! 완성입니다. ㅎㅎ 색깔은 다른 비빔면 색깔과 거의 동일
그리고 전자레인지 돌린 소시지들을 투하! 싹둑싹둑.
그리고 같이 비벼주면 OK~
뜨끈할때 먹으면 꽤 괜찮습니다. 소시지도 같이 먹으면 한끼로 부족함이 없지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