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집콕예정인 구정! GS25 호호명절도시락으로 분위기 내보자

2022. 1. 28. 07:5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GS25 편의점에서 출시한 신상 호호명절도시락 입니다!

 

매번 명절마다 편의점마다 명절도시락을 출시했는데,

이번 2022년 다가오는 설(구정) 전에 새롭게 출시했네요.

 

2022년은 임인년 검은호랑이의 해라서 호랑이의 호, 좋을 호를 써서 호호 명절도시락이라는 네임을 붙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GS25 호호명절도시락 가격은 6,900원!

2/4일 전에 구매시, 식혜음료나 쌀 약과 둘중에 하나를 무료증정~!

 

원래 예전부터 편의점 명절도시락은 가격대가 고가이긴했어요. 6,900원이면 싸면싸고 비싸면 비싼... 그런 가격대 ㅋ

(예전 제 후기를 보니 2016년에 가격이 6,000원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면 세월에 비해 엄청 비싸진건 아닌듯)

 

GS25 - 명절도시락 + 농심김치사발면

이번년도 추석 주말에 GS25에서 특별 출시한 명절 도시락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후기를 꽤 오래되서 남기게 되는군요 ㅠ.ㅜ 무려 6,000원 짜리 초오고급 도시락~!! 대략 비쥬얼은 아래와 같습

shinlucky.tistory.com

구성품이 명절 반찬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요렇게 골고루 구성하다보면 단가도 올라가겠죠. 거기다가 명절 특수라니 후후.

 

사실 제가 방문한 편의점 근처에 한솥도시락이 있었는데, 

요 호호 명절도시락을 먹을지... 도련님도시락을 먹을지 엄청 고민했네요 ㅋㅋ

한솥 중급 도시락이 더 싸거든요;;

(거기다가 한솥도 현재 연휴대비 할인 이벤트를 빵빵하게 진행중 ㅎㅎ)

 

간만에 편의점 도시락도 먹어볼 겸, 요녀석을 선택! + 컵라면 하나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은행을 넣은 흑미밥에 9가지 반찬이 있는 것이 포인트!

좀 뜬금없지만 닭강정에 귤까지 들어 있습니다 ㅎㅎ

 

이번 코로나로 인해 본가에 못내려가시는 분들은 요렇게나마 명절 음식들을 챙겨드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거기다가 미니 쌀 약과 or 비락식혜도 무료로 제공하니, 가격대는 더 저렴한편.

저는 식혜를 픽하려고 했으나, 편의점에 해당 식혜가 없는 관계로.... 어쩔 수 없이 약과를 골랐습니다. ㅎㅎ

 

맛이야 뭐, 그냥 편의점 도시락에 들어갈만한 재료들 딱 그정도.

맛보다는 분위기를 느끼기 위한 도시락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하하.

 

5년전 만해도 자취할때 편의점 도시락+컵라면 신제품들 자주 사먹고 후기 남겼는데,

이제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먹고나면 속이 편하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콜라한잔 꼭 추가해야합니다~

 

5년전 GS25의 명절도시락 6,000원짜리도 인터넷 짤로 돌며 국밥 이야기 많이 나왔는데,

지금 2022년에는 국밥값도 많이 올라서... 오히려 편의점 도시락이 예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해 졌네요 ㄷㄷ.

 

자, 그럼 2022년의 GS25 호호명절도시락을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한세트입니다~! 살짝 구절판 모습. 마침 반찬도 아홉가지!!! 쌀약과는 행사상품으로 무료증정~
비락식혜도 사이즈가 큰거 작은거 있더라구요. 작은사이즈만 되니 참고!!
원재료명등 기록용!! 흑미밥은 우리햅쌀이라고 하네요 ㅎㅎ
짜잔~ 오픈!! 떡갈비에 부추전, 닭강정에 소고기, 동그랑땡, 꼬치전, 기타 시금치, 김치, 귤 요렇습니다. 뭔가 하나정도는 억지로 넣은 기분?!!
최근에 구매한 큐커를 이용하여 2분 30초간 데우기!
짜잔~ 아, 그리고 귤은 꼭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도록!!!
반찬용 닭강정!!
꼬치전까지 명절 분위기 물씬~!
구절판 모습과 거의 흡사 ㅎㅎ.
기간한정 무료증정품인 쌀약과(or 비락식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