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개발자의집 만석 닭강정 배달주문 후기

2022. 5.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요번 후기는 속초 현지에서 배달온 만석 닭강정 후기입니다.

누님이 속초에 여행을 가셨다가 현지에서 먹고 주문해주셨네요~!!

 

정말정말 간만에 먹어보는지라 대환영!

만석 닭강정은 예전 한번 이슈가 터진 이후로 만석반도체라고 불릴 정도로 오픈되고 깔끔한 공정(?)이 인기를 끌었죠.

저도 완전 옛날말고 속초 본사에 가보지는 못한지라 짤로만 봤지요 ㅎㅎ

 

대략 이런 느낌 ㄷㄷ.

 

먹어본지 오래됬지만, 기억으로는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닭강정!!

식혀먹으면 더 맛있는 닭강정!!

이런식으로 기억에 남아 있었는데, 기억 그대로더라구요 ㅋ.

 

와이프는 따뜻한게 좋아서 데워먹고 저는 차갑게 먹었는데,

아무리 먹어봐도 차가운게 더 맛있음 ㅋㅋ

 

나중에 본사가서 반도체 짤을 직접 찍어보고 싶어졌습니다 후후.

작은박스 하나로 여러번 나눠서 맛나게 먹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택배로 오더라구요. 보내주신 누님 넘나 감사~
닭강정 개발자의 집이라고 당당히 문구가 적혀있네요. 인정!! 국내산 냉장육 좋네요~
개봉~
짜잔~ 만석닭강정의 모습~
매콤달달!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좋습니다~
걍 맛있어요 ㅎㅎ. 누가 먹어도 평타 이상!! 그것이 만석반도체
와이프는 전자레인지에 좀 돌려서 줬지만, 차가운게 더 맛있더라구요.
콜라랑 같이 먹으면서 한끼 해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