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심넘치는 안양중앙시장-시장식당의 순대국 2인분 포장후기

2022. 4. 1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안양중앙시장 내에 있는 여러 순대국집들중의 하나인 원조시장식당 후기입니다.

가족과 먹을 생각으로 순대국 2인분을 포장해갈 곳을 찾았지요.

 

원래 자주가던 곳은 바로 옆집인 서울식당이긴한데, 이번에는 시장식당이란 곳의 첫방문입니다.

 

추운날씨에는 뜨끈한 40년 전통 순대국! 안양 중앙시장의 서울식당

안양 중앙시장하면, 안양 순대곱창골목 이런게 대외적으로 좀 보이던데... 실제로 정말 오래되고 맛있는 집은 이곳 서울 식당입니다. 중앙시장의 가장 깊은 곳으로 들어오면 요쪽 라인에 전도

shinlucky.tistory.com

 

가게 크기는 서울식당보다 더 크긴합니다.

파는 메뉴들이야 사실 뭐 다 비슷한데, 막창국밥이라는게 있어서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혼자 먹을때 가서 막창국밥 한번 먹고와야겠습니다~

 

이날은 와이프와 무난하게 저녁으로 먹을꺼라 순대국 2인 포장.

순대국 하나에 8,000원이니 둘에 16,000원에 포장해왔습니다.

 

사러가니 이미 어르신들이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즐겁게 술한잔에 이야기하고 계시더라구요~.

 

특이했던건 전 경기도지사 김문수님의 싸인이 있었다는 것

(지금은 뭐하시려나;; 좀 겉도시던뎅..)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45년 전통이라고 써있는데, 이따가 사진보니 가업으로 이어가시는듯?!
일단 메뉴판 먼저 투척!
가족사진이 뙇!! 저기 막창국밥 12,000원인데 땡기는군요 후후
김문수님 싸인과 위에 보면 김진표라고 있는데.... 과연 패닉의 김진표인가 정치인 김진표인가(2014년이면 낙선하셨을 때인듯?) 사실 이 사진은 저기 코뚜레가 반가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ㅋ
순댇국 셋팅!! 다대기가 양념안에 들어 있으니, 부우실때 주의!! 전 와이프가 얼큰한거 먹고 싶다고 해서리 ㅎㅎ
시장 순대국 답게, 국물이랑 내장들을 어마어마하게 주십니다. 이 그릇도 엄청 큰건데 국물 따로 덜어냈네요;;;
끓이다보면, 요렇게 다대기가 퍼지고 얼큰한 국물로 변신!!
퍽퍽 끓여줍시다 ㅎㅎ
짜잔~ 얼큰한 시장순대국 완성~
추가로 주는건 요 새우젓 하나! 순대나 머릿고기 찍먹!
방금 포장해가지고 오면 뜨끈하고 고기 종류도 많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적당히 기름진 부분 새우젓 찍어먹으면 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