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은 갈비탕으로! 안양 마당에서 주문한 갈비탕~

2022. 4. 1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술먹은 다음날 점심으로 먹은 갈비탕 후기입니다!!

 

배달앱으로 메뉴를 고를때, 저는 가능하면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곳에서 주문하는 편입니다.

요 동네에서 갈비탕 주문하기 힘들더라구요 ㅠ.ㅜ

(특히 1인분 포장은 찾기 힘들어라구요;;)

예전에는 단골이 있어서 딱 거기서만 해장용 갈비탕을 주문했는데 말이죠 후후.

 

그래서 배달앱 갈비탕을 둘러보다가 오프라인 고기집을 하나 발견하고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안양1번가 앞에 있는 마당참숯한우라는 곳인데, 마당한식이라는 상호로 배달앱에 등록되어 있더라구요.

 

갈비탕 가격은 12,000원인데... 최소주문은 13,000원!

그래서 밥한공기(1,000원)를 추가했더니.... 밥이 2공기가 왔네요 ㅋㅋ. 기본 밥은 포함인가 봅니다.

혼자 먹기위해 주문하려면 공기밥을 2공기 먹어야하는....

 

원래 밖에 나가서 갈비탕 밀키트를 사먹을까 시켜먹을까 고민했는데,

너무너무 귀찮아서 걍 주문하기로 했지요 ㅋㅋ.

 

여기 반찬도 은근 골고루 나오는지라, 혼자먹기에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13,000원정도면 뭐 먹기에 합리적인 가격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뜨끈한 국물에 속을 다스리며서 후르륵 마셨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배달 도착!
이날 반찬은 요렇게 왔습니다. 다른분 후기보니 조금씩 바뀌는 듯
갈비탕 오픈!!!
요것만 보면 고기 별로 없는 줄 알았으나 아래 많아요~
밥이랑 갈비 찍어먹는 양념!
요렇게 한상 차림 완료!
먹기 쉽게 고기는 좀 건져봤어요.
요정도면 혼자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ㅎㅎ
캬아 갈비대!!! 보기만해도 든든하네요. 요거 쏙 빠지는데 부드러워서 잘 씹히기 까지!!
걍 좋아하는 사진이라 한장 더 찍어봤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