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 생각나는 어느날 밤! 다음날 곱창비빔밥까지 호로록~

2022. 3. 8.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어느날 밤 시켜먹은 순대곱창볶음 배달 후기입니다~

순대곱창이 원래 시장같으느데서 사먹으면 진짜 만원어치면 두명이서 먹는데, 가격이 많이 비싸졌더군요 ㅠ.ㅜ

 

안양역 근처 안양중앙시장에는 순대골목이 있어서, 만원정도면 배부르게 먹는데..

배달시켜먹으면 2만원 정도가격입니다;; 이곳말고도 곱창 배달시켜먹으면 기본 2만원 시작!!

곱이있는 소곱창이 아니라... 걍 싸구려 순대곱창인데도 2만원대라니 ㅠ.ㅜ

 

아무튼 시대의 흐름을 인정하고;; 눈물을 머금고, 주문해서 푸지게 먹었습니다 ㅋ

※ 결론은 비싸지만 맛나게 먹었다~

 

주먹밥 하나 시키고, 집에서 계란찜은 직접 만들어서 같이 먹었네요.

요즘 아이가 부쩍 자라면서, 점점 요런거 시켜먹기도 힘들어지네요. 어찌나 끼고 싶어하는지 ㅎㅎ

 

맛이야 무난한데, 가격대비 양이 좀.... 뭐 이것도 시대가 변했으니 인정!!

※ 개인적으로 예전에 즐겨먹던 곱분이곱창이 그립...

 

첫날은 밤에 와이프와 맛나게 먹고, 남은건 다음날 혼자 후라이팬에 볶음밥으로 비벼먹었습니다 ㅋ

먹다보니 국물생각나서 라면하나 끓인건 비밀!!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배달의 민족에서 시킨게 아닌데... 배달의 민족 패킹이 ㅋㅋ 리뷰는 잘 썼습니다 ㅎㅎ
짜잔~ 순대곱창볶음 등장!
주먹밥은 밥하기 싫어서 추가!!
계란찜은 셀프로 끓여봤습니다. ㅎㅎ
쉐킷쉐킷 비벼주시구요~
요건 남은걸로 다음날, 남은 주먹밥과 순대곱창이랑 비벼서 비빔밥을 만들어먹었습니다~! 해피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