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황광희의 반찬네고! 더반찬 육전세트~

2022. 6. 2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네고왕은 유투브로 항상 구독하고 먹는거는 대부분 구매하고 있는데,

워낙인기가 많다보니까 배송이 늦더라구요 ㅋ.

 

그나마 구매할 수 있으면 다행인데,

목요일 업로드되는 당일에 까먹고 나중에 들어가보면 매진 ㅎㅎ.

또는 배송순번이 뒤로 늦춰져서;;; 엄청 늦게 물건을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지지난번 회차에 더반찬x네고왕 콜라보로 여러 메뉴와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한건데, 좀 늦게 도착했습니다~

요것도 네이버스토어에 올라온지 얼마 안되서, 매진된거라 사실 구매한것만 해도 만족 ㅋ

* 근데 후기올리는게 너무 늦어져서 슬픔 ㅠ.ㅜ

 

요때 더반찬 x 네고왕 콜라보때 가장 빨리 매진된건 육전이였어요.

전 육전구매는 실패하고 육전세트로 구매성공!

 

풍성한 조합에 겁나 싸게 판매하더라구요. (지금은 판매 X)

 

가격은 지난번 뭐 업체처럼 할인율로 장난치지 않고, 높은 할인률로 판매하더라구요.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에 육전세트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 참고로 더반찬 브랜드는 동원꺼!

 

전부 냉동인지라 7개의 메뉴중 현재 5개의 메뉴를 먹어봤네요.

개인적으로 광주별미소고기육전이 가격대비 만족도가 꽤 높았습니다. (정상판매가 기준)

국거리들도 아침으로 간단하게 2명이서 먹기에 편하고 말이죠.

 

결론은 육전이 쨩!!

 

뭐 고기 얇게 썰어 계란물에 부친거지만,

꼼꼼하게 파채랑 양념까지 들어 있는게 완전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국들은 공통적으로 좀 짭짤하고 인스턴스 느낌이 좀 나긴합니다.

그래도 걍 무난하게 아침으로 밥이랑 먹기에는 괜춘. 혼자먹기에는 좀 많고 2명이서 딱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 오픈!
오오! 더반찬이 동원브랜드라 그런지, 동원샘물을 아이스팩 대신!! 요거 아이디어 좋네요~
육전세트 셋팅해봤습니다 ㅎㅎ 엄청 많죠!! 대만족!
일단 바지락살얼갈이 된장국 먼저!
요렇게 얼려있구!!
반으로 뽀개서 끓여줍시다 ㅋ
으흠 아침 된장국으로 깔끔
뜨끈한 국밥 ㅋ
다음은 쇠고기무국
저희 아이도 먹더라구요 ㅎ
아이건 잘 안뽀개 지네 ㅋㅋ 집게로 잡고 있었네요.
열심히 가열중!
뜨끈한 무국 ㅋ
아이랑 같이 국밥 한그릇 해먹었습니다. ㅋ
그리고 대망의 육전!! 두둥!
7조각이나 들어 있네요 후후. 이미 구워진거라 해동하듯이 약불로 뜨끈하게 데워줍시당
한쪽에서는 파채와 양념을 넣고 참기름을 올려줍시다.
육전에 올려먹기 딱!
만원 초반에 이런 파채에 양념까지 ㅋ
고기색이 보일정도면 OK!
짜잔~ 셋팅완료! 육전에 파채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번 네고는 완전 만족입니다. ㅋ 다음네고도 먹는거로좀... (요즘 화장품만 나와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