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최신메뉴 김종국이 광고하는 JG버거 후기

2022. 8. 3.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간만에 프랜크버거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가끔 집에서 주문해서 먹곤했는데, 이날은 직접 매장에 들려서 먹었네요.

 

당시 최신메뉴였던 JG버거를 주문해봤습니다.

원래 나태주님이 광고모델이었는데, 최근 김종국님이 모델이더라구요.

 

 

김종국님이 광고를 해서 JG버거라는 이야기도 있고,

다른 프랭크버거 영상에서는 정직의 콩글리시 앞을따서 JG라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요 JG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구운 베이컨에 꾸덕한 치즈에 순살 쇠고기 패티가 2장이 들어간 야채소없는 쌩 미국식 버거인데, 김종국님이 광고한다는 것도 사실 조금 의아 ㅋㅋ

뭔가 돌싱포맨에서 양상추없는 버거를 먹는다고 놀림받을 것 같은데...... ㅎㅎ

 

아무튼 요날따라 느끼하고 고기향 팍팍 느끼고 싶어서 요 JG버거 세트를 골라봤습니다 ㅋ.

 

예상한것처럼 느끼하고 쇠고기 패티 풍미를 팍팍 느낄 수 있는 버거.

프랭크버거가 수제버거로서 은근 매리트가 있고 맛있는지라 컨셉 그대로 찐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사실 쉑쉑버거 짭정도였는데, 이제 꽤 알려지고 어느정도 컨셉을 잡은 듯 싶네요 ㅎ

 

뭐, 한국브랜드니까 응원합니다! 신메뉴 나올때마다 도전해보겠어용~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안양중앙점이라고, 안양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
키오스크에서 JG버거 세트를 주문!
대기하면서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메뉴가 꽤 많아졌군요 후후.
쉑쉑느낌나는 디자인 한장 찰칵 ㅎㅎ
케찹어디있냐고 어리버리하면서 물어보니 요런 기계에서 나오는 거였군요 올ㅋ
요렇게 세트 완성!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치즈버거어!!!
감자튀김은 무난무난
요게바로 JG버거!!
캬아 딱봐도 칼로리가 장난 없어보입니다 후후.
커팅칼 하나 받아와서 준비!!
방금 나온거라 패티도 뜨끈 치즈도 끈적~
컷팅칼로 바로 잘라봤씁니다. 상단 번이 폭신해보이고 식감이 좋아 보이는군요 후후.
짜잔~
패티위에 치즈와 베이컨 그리고 또 패티 ㅋ. 야채소 하나 없는 이게바로 아메리칸 스타일이죠 ㅋ.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