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x오뚜기 콜라보 신상! 타바스코 더블비프 버거

2022. 8. 26. 17: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최근에 아무 생각없이.. 카톡으로 버거킹 신메뉴 홍보 문자가 와서 먹고 왔습니다.

매년 반복적으로 출시하던 핫칠리 & 타바스코 버거라 사실 딱히 큰 거부감이나 기대감이 없었는데,

걍 버거킹 패티가 땡겨서 다녀왔네요. ㅎ

 

요 타바스코 더블비프는 와퍼류가 아니라서 크기 자체는 엄청 작습니다.

뭔가 살짝 아쉬운 한끼용~

 

근데 생각보다 매콤한 타바스코 향이 비프 패티랑 잘 어울려서 간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타바스코 더블비프버거 세트 6,500원

 

그리고 기사를 찾아보다가 알게된건데, 타바스코가 오뚜기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막상 버거킹 메뉴 홍보에는 오뚜기에 대해 별말 없었는데, 기사에는 오뚜기 타바스코 소스와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ㄷㄷ

 

‘햄버거 신메뉴 장인’ 버거킹, 오뚜기 협업 ‘타바스코’ 라인업 전개

버거킹이 오뚜기와 협업한 새 메뉴를 선보였다. 버거킹은 오뚜기와 협력해 ‘타바스코’ 소스를 활용한 메뉴 라인업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버거킹은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

www.donga.com

 

근데 사실 메이저 와퍼 라인업이 아닌지라,

딱히 유투브 광고도 없이 쓱 넘어간 케이스입니다 ㅎㅎ (사실상 완전 신메뉴도 아닌지라)

* 오뚜기 타바스코 소스에 오뚜기 마크가 없어서 그렇지... 사실 제품 자체는 오뚜기 제품 그대로 광고에 노출 ㅋ 

 

 

위에 처럼 3가지 메뉴가 나왔는데, 이날따라 버거킹의 쇠고기 패티가 생각나서 더블 비프를 선택.

요번 조합은 버거킹의 쇠고기 패티 맛도 잘 살리고, 타바스코 소스의 독틈함도 조화가 잘되서 개인적으로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받아왔습니다. 크기는 보시다시피... 코울슬로 보다 살짝 큰....
버거킹에서 와퍼류만 먹다가 간만에 요런 작은 메뉴 먹으니 어색 ㅋ
이제 버거킹 코울슬로에도 익숙해 질때가 됬네요 후후.
전용 포장도 없는 불쌍한 타바스코 더블패티 ㅋ
오호!! 커터칼이 나무 였네?? (굿)
타바스코 더블패티 버거 오픈!! 참깨번이 먼저 반겨주고요~
더블 패티도 잘 보입니다. ㅎ
반으로 컷팅!
위쪽의 타바스코 소스가 양상추에 잘 비벼져 있군요 후후.
먹음직스러운 단면샷! 아쉬운건 크기와 양 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