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역대급 이쁜 아이스크림 케익! 해피버스데이

2022. 7. 31. 16:2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달에 생일이 있어 간만에 베스킨라빈스31에서 케익하나를 사왔습니다.

한창 포켓몬 콜라보를 할때라서 그런지, 포켓몬 케익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닥트리오가 귀여워서 엄청 땡겼는데,

최종 해피버스데이 케익으로 픽했습니다!

 

요게 다른 곳과 콜라보가 아니라 그런지 퀄리티가 엄청나더라구요.

디테일이 예술 ㅋ

다른곳에 돈 안들이면 이렇게 디테일이 좋아질 수 있다는 좋은 예~

아래 사진보시면, 색상이나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부 보석들 디테일도 볼만합니다!

 

맛이야 뭐,

베스킨라빈스의 베스트 메뉴들이 들어가 있는데,

어르신들은 이상한 포켓몬 콜라보 보다는 원래먹던 베스킨 기본 메뉴들 큐브를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해피버스데이 가격은 대략 27,000원이고, 

미니사이즈도 팔고 있으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피카츄 디테일이 괜찮은데, 저 양쪽 뿔이 뭔가 아쉽 ㅎㅎ
잔망루피는 왜케 많이 보이는지 ㅎㅎ
요게 최종 결정된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왼쪽이 미니버전
지난달만해도 몬스터볼 케이크 구하기 어려웠는데, 이번달은 좀 넉넉하게 보이더라구요 ㅋ
갑자기 이게 꽃혀서 고민했는데, 내용물 케익 갯수가 별로라 패스
짜잔~ 요렇게 바로 포장해왔습니다.
오픈!!
색상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콜라보보다는 요런 오리지널이 더 그럴싸하기도 ㅎㅎ
아...안되 사진찍어야되!! 하자마자 달려드는 아기의 큰손 ㅋ
속에는 인기 베스킨라빈스 기본메뉴들이 조각조각 있어요~
요 디테일에 감동 ㅋㅋ. 앞으로 베스킨에서는 오리지널 케이크좀 정성스레 잘 내어주시길~. (어차피 내용물은 똑같을테니 디자인 신경좀 ㅎㅎ. 이번건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