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2022. 8. 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8월 베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아이스초당옥수수!

 

노랑색하면 생각나는걸 다 넣었습니다.

바나나 대신 초당옥수수와 미니언즈까지 말이죠 ㅎㅎ.

 

이번 콜라보는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라고 해야겠네요!

 

국내에서는 미니언즈2가 2022년 7월 20일에 개봉했는데,

요거에 맞춰서 콜라보를 진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옥수수는 좋아하지만 맛있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딱히 기대를 안했는데,

아닛!!!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옥수수 맛과 크림치즈맛이 잘 어우러지는데, 크림은 나중에 찾아보니 파마산 치즈 였네요 ㅎㅎ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 크런치도 반갑고 말이죠 ㅋ.

 

달달한 옥수수와 치즈의 조합이 꽤나 괜찮았다고 봅니다.

 

자, 그럼 바로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ㅎㅎ

 

가게 스크린은 온통 노랑색으로 도배 ㅎㅎ
엇 나주배 소르베라니!!! 이거 겁나 맛있겠는걸요 ㅎㅎ. 와이프 사다줘야겠네요
엇?!! 이번부터 종이컵이 아닌 분홍색 그릇과 BR스텐 스푼을 주는군요 +_+ 지점마다 다른건지 정책이 바뀐건지... 매달 먹는데, 처음 받아봤습니다. ㅎㅎ
아주 동그랗게 잘 담아 주시더라구요. 그릇이 여유로울정도로 커서 꽉찬맛이 없는건 조금 아쉽네요 ㅎㅎ
한스푼 드셔보시죠 ㅎㅎ. 시원함과 달달함이 여름 피로를 날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