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어 먹는 죠스 오리지널 떡볶이!

2022. 8. 27.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이마트에 들렸다가 죠스떡볶이 밀키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냥 지나칠려다가 포장이 너무 이뻐서 하나 구입해봤네요 ㅋㅋ.

 

패키지 디자인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ㅎㅎ.

떡볶이와 소스, 그리고 어묵까지 다 들어 있는 죠스!!

 

요거 해먹을 때,

죠스처럼 걸쭉하게 해먹을까? 국물떡볶이를 먹을까 고민을 해봤는데요~

처음에 소스 살짝 먹어보니 겁나 맵더라구요 ㄷㄷ

 

그래서 국물을 좀 넉넉히 부어 국물떡볶이처럼 먹기로 결정.

 

근데 국물떡볶이로 먹다보니;; 막상 죠스 떡볶이의 맛이 좀 없어지고 평범해진 느낌이라 시무룩 ㅋ.

뭐, 그래도 한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요 오리지널 맛 말고 로제맛도 있었는데,

요 패키지는 또 나름대롷 이쁘더라구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패키지, 빨간 상어가 겁나 귀엽군요 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구성은 요렇습니다. 파만 따로 더 들어 있으면 완벽할텐데 ㅎㅎ
때마침 마트에서 어묵 할인하길래 구입!
냉장된 떡이라 금방 익고 식감도 살아 있더라구요~
요건 기본으로 들어 있는 어묵!
마침 계란도 집에 있어서 같이 넣어줬습니다.
소스를 투하~!! 투하전 입으로 찍먹해보니 엄청 매워서 물을 좀 넉넉히 넣었어요.
따로산 어묵을 투하!
그럴싸한 모양이 완성됬네요 ㅋ
마지막으로 집에 있는 파를 송송 썰어넣으면 화룡정점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