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45대 출시상품!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부대찌개 (간편식)

2022. 8. 1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728x90
반응형

지난 12일 편스토랑의 45차 우승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안주라는 광범위한 주제였는데, 어남선생 류수영님의 로제부대찌개가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주말부터 시작해서 밀키트와 간편식들이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밀키트인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부대찌개를 구매해서 먹어봤네요~

요즘들어 조카와 함께 편스토랑 신메뉴들을 같이 먹어보고 있는데,

요녀석도 조카랑 같이 먹어봤습니다~

 

로제소스 기반이라 좀 달달느끼한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맵습니다.

매콤을 넘어선 맛인지라 조카는 같이 먹다가 매워서 혼줄이 났네요 ㅋ.

 

같이 사온 갈아먹는 배를 먹으면서 입을 식히다가 포기를 선언했습니다.

생각치 못하게 저혼자 다 먹게되었네요 ㅎㅎ.

 

일단, 요 간편식 구성을 보면 실패할 수가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로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소스가 들어 있고!!

둘째로 스팸 판매 제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ㄷㄷ.

따로 나누거나 가공한게 아니라, 실제 판매 제품을 넣어주더라구요~.

 

스팸이면 실패없는 술안주 인정합니다.

그리고 제가 매우 좋아하는 GS의 오모리 시리즈중 하나인 부대찌개라면 소스 ㅋ

캬아, 이것도 자취할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부대찌개 맛 정말 잘 따라잡은거거든요.

 

실제로 맛도 오모리부대찌개라면 베이스로 치즈와 로제소스의 매콤함이 추가된건데 맛있습니다!

매콤함이 좀 강해서 그렇지 어른이라면 맥주안주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거기에 스팸양도 꽤 되기때문에 퇴근길 혼맥을 위해서 사갈만 합니다 ㅎㅎ

현재 GS25에서 구입시 스프라이트 무료제공해주기 때문에, 요녀석과 맥주만 구입하신후 입가심은 스프라이트로 하면 되겠네요 후후.

 

가격은 4,300원으로 스프라이트 무료제공을 따지면,

아주 저렴하게 퇴근길 술안주로 만족스러운 가격!!

 

개인적으로 파나 두부좀 올려서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이 2배가 될 것 같았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편의점에서 구매해 왔습니다! 믿을만한 전자레인지 조리!
이거 하나가 제품 가격을 확 낮추네요 ㅎㅎ (무료제공)
어남선생님의 의미심장한 웃음 후후.
원재료명등 기록용
조리 순서가 있으니 참고하세용~!
짜잔 요게 내용물입니다. 오모리 부대찌개소스랑 스팸 제품이 들은건 예상도 못했던 반전!!
혼자 먹기에는 의외로 충분합니다!
부대찌개 소스를 넣고~! 로제소스까지 먼저 넣어주시고~
면도 올려주시고~
스팸도 개인 취향에 맞는 크기로 잘라주신 후! 전자레인지로 ㄱㄱ
잘 다녀왔습니다. ㅋ 라면이 잘 익었겠네요~
아직 끝난게 아니다!! 치즈를 넣고 30초 더!
짜잔~ 꽤 매콤한 술안주 등장이요~!
국물까지 다 먹었는데, 속까지 매운맛이 좀 남아 있더라구요 ㅋ. 소스는 조절해가면서 퍼드셔요.
조카가 먹다 남긴건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ㅋ~! 술안주로 최고니 한번 도전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