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야식 반값 득템! 이마트 명품물회!

2023. 2. 14. 1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 퇴근하면서 이마트에서 득템한 가성비 쩌는 야식!! 명품물회 후기입니다.

회야 자주 사다먹었는데, 물회가 있어서 가져왔네요.

 

이마트 물회는 처음 사다 먹었는데 왠걸!!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만원 정도 가격이라도 충분히 사볼만한 가격!

 

이번에야 49%할인으로 운좋게 도전해봤지만, 제가 처음 보는 이유가 있었네요.

(잘팔려서 ㅋㅋ)

 

세꼬시도 3가지고 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소스도 상큼하니 맛있습니다.

 

요거 하나면 맥주 / 소주 다 상대할 수 있다니까용~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좀 예전에 찍어둔 사진이긴 합니다 ㅎㅎ
구성은 요렇습니다. 육수와 야채소. 그리고 세꼬시들.
고추랑 양파, 당근등인데 요게 의외로 풍부해서 좋았네요.
회들도 골고루 있어서 만족!
요렇게 물회소스를 올려서!
비벼주고 맛나게 먹으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