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어셈블x채선당] 채선당 샤브샤브 밀키트

2023. 2. 27.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 와이프가 사다놓은 채선당 샤브샤브를 끓여먹었습니다.

일단 요거 완전 물건입니다.

 

요런 샤브샤브 밀키트 류들 중에 꽤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은 대략 만오천원대!)

 

샤브샤브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 가있고, 기본 육수와 야채들 버섯과 어울리는 조합이 진짜 괜찮았습니다.

채선당이 예전 이슈만 아니었으면 더 커졌을텐데.... 

* 결국 블랙컨슈머+@ 이슈로 종결되었지만;;

그래도 꽤 오래 살아남아서 장사 하는군요!

 

깔끔해서 한끼로 자주 들리던 곳이었는데 말이죠;;

와이프와 아기랑 먹었는데, 밥에 국물 좀 적시고, 고기 올려주니 잘먹더라구요 ㅎㅎ

 

3명다 만족했던 메뉴!

따로 밥 안해도 우동이 있어서 고걸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아이 전용 밥을 따로 해놓아서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패키지
구성을 요렇습니다. 소스까지 골고루 챙긴거 너무 좋네용!
설명은 취향에 맞게 불 위에서 먹는건데.... 사실 집에 그럴 여유가 없어서 다 넣고 끓였습니다. ㅋㅋ 그래도 맛있음
먼저 야채소들과 고기를 잘 씻어서 셋팅!
육수에 버섯을 넣고 끓여주기!!
요렇게 고기랑 올려먹을라고 했는데, 애초에 끓인 후 열 만으로 먹는게 말이 안됨 ㅋㅋ (부르스타도 없는 집이라 ㅎㅎ)
야채랑 고기좀 올려서 익혀보다 포기 ㅋㅋ (멍청했네용)
그래서 걍 끓이니까 잘 익더라구요. 고기랑 국물 넘나 맛있는 것~! 아이가 잘먹으면 일단 반 이상은 성공!
마지막은 밥대신 우동으로 마무리! 다 먹으면 두명이서 배부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