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3대 출시상품 어남선생 류수영의 매콤고추장술밥

2023. 3. 6. 07:24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상품은 지난주 금요일 저녁에 최종 우승을 차지한 편스토랑의 메뉴!

매콤고추장술밥 입니다.

 

53번째 우승상품인데,

주제는 [해장]이었고 최종우승은 어남선생 류수영님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류수영님은 총 10승의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요즘은 류수영님이 편스토랑 먹여살린다고 봐야....

 

현재

간편식은 어남선생 매콤 고추장술밥으로 GS25에서 판매중이고, (가격 : 4,900원에 스프라이트 덤)

밀키트는 어남선생 삼겹살 고추장찌개로 프레딧과 GS25앱을 통해 판매중입니다. (가격 : 15,700원)

 

이번 주말에 저는 편의점에서 고추장술밥을 구매했습니다~

기간한정으로 구매시 스프라이트를 무료로 증정하더라구요 ㅎㅎ. 체감가 3,x00원!

 

일단 요녀석 참 마음에 드는 메뉴입니다.

혹시나 나중에 집에서 혼자 고기를 구워먹거나 캠핑을 가게된다면 꼭 가져가고 싶네요.

말그대로 햇반에 고추장찌개를 말아먹는 고추장 술밥!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고추장 짜글이에 밥을 비벼놓으면 정말 순삭입니다.

고추장 양념소스가 양이 많기도 하고, 안에 감자 고기 호박등 건더기가 엄청 풍성하게 들어 있어요.

 

요것만으로도 한끼 가능하고,

고기먹고 마무리로 정말 괜찮을 것 같은 녀석!

 

저는 이번에 집에서 생선을 구워서 같이 먹어봤습니다 ㅎㅎ

 

한끼로도 부족함이 없고 든든한 녀석!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간편식 패키지! 햇반이 들어서 무게가 꽤 나갑니다 ㅎㅎ
조리법! 햇반이랑 소스랑 따로 돌리는게 포인트
원재료명등 기록용
구성은 요렇게 심플합니다 ㅎㅎ
살짝 카레느낌 나는 고추장 술밥 고추장 양념.
요렇게 각각 전자레인지에 다녀와서!
합체!!
그리고 쉐킷쉐킷 ㅋ 술밥느낌 물씬!
아이 먹이던 생선과 한장 찰칵. 생선이랑 은근 어울려서 저도 한마리 먹었습니다. ㅋ
돼지고기도 소스안에 들어 있습니다 ㅎㅎ.
요렇게 생선도 한점 올려서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