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CHEFxEBS 최고의 요리비결! 산더미 소고기 콩불

2023. 3. 8.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도 마이쉐프(mychef) 밀키트 몇번 먹었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최근에 보니 EBS 최고의 요리비결과 콜라보로 밀키트가 나오더라구요.

(꽤 그럴싸한 콜라보 ㅎㅎ)

 

이날 먹은 밀키트는 산더미 소고기 콩불.

물양 조절하면 살짝 국물 있게 해먹을 수 있기도 합니다.

 

맛은 꽤나 훌륭한편. 쫄이다보면 콩나물의 시원함과 매콤한 양념, 소고기의 조화가 꽤나 괜찮습니다.

다른 국없이 저녁으로 한끼 먹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와이프와 저녁으로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좀 매콤해서 아기는 못먹음)

 

다 넣고 볶는거라 엄청 간단합니다!

콩나물을 숨이 죽고 취향에 따라 더 푹 익히던지, 아삭하게 먹고 싶으면 살짝 익히던지 선택~

콩나물에서 물이 생기기 때문에 설명에 있던 물 양 그대로 유지하면 됩니다.

* 물 양이 적어보일 수도 있음. 설명서를 믿도록 하죠 ㅋ

 

처음에 보고 고기양에 비해 콩나물 너무 많은가 싶었는데,

익히다보면 숨 죽어서 그럴싸한 계산된 비율이니 믿고 먹어봅시다 ㅎㅎ

 

파채, 양파, 콩나물, 깻잎등이 풍부해서 맛은 매우 만족스러운 편!

 

가격은 대략 13,900원!!

판매 패키지에는 너무 이쁘게 배치되어 있는데, 저것처럼 모양이 안서서 살짝 시무룩 ㅋ

 

자, 그럼 눈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밀키트!!
구성은 요렇습니다!!
콩나물등을 먼저 물에 한번 씻어주고!
콩나물을 아래 깔아주고 재료들을 배치!
고기도 가운데 이쁘게 담아주고~!
소스도 이쁘게 뿌려줍시다.
오 그럴싸한 비쥬얼이 완성중!
사실 아까 처음에 깻잎넣었다가 아차싶어서 빼고, 마무리할때쯤 넣음 ㅋㅋ.
키야 밥이랑 요렇게 고기 콩나물 + 국물 먹으면 다른 반찬 다 필요 없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