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1대 출시상품! 차장금 차예련의 K불고기 라자냐

2023. 1. 15. 09: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금요일(13일)에 편스토랑 51번째 우승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은 차장금이라 불리우는 차예련님입니다~ (짝짝짝)

 

밀키트 판매명은 매콤불고기 파스타 17,200원

간편식 판매명은 K불고기 라자냐 4,900원 (+펩시콜라증정)

입니다.

* 밀키트는 프레딧 싸이트를 통해 구매, 간편식은 GS 편의점을 통해 구매가능

 

저는 이번에 편의점 간편식을 사와서 점심으로 먹었네요 ㅎㅎ.

4,900원으로 비싸긴한데, 콜라가 무료증정이라 이정도면 매우매우 합리적인 맘에드는 가격 후후.

 

이번 주제는 파티메뉴로 꽤 다양한 눈에 띄는 후보들이 나왔는데,

그중에서도 차예련님의 고추장불고기를 이용한 라자냐가 최종 우승하였네요.

* 파티음식이다보니 양식위주긴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류수영님의 크림치즈샌드위치 길쭉한게 그대로 출시되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ㅋ

 

차예련은 묵은지, 적근대, 케일, 알배추 등을 이용한 쌈밥, 차돌곱창, 고추장토마토소스를 활용한 한국식 라자냐로 맛과 건강을 잡았다. 라자냐에 들어갈 짚불향 고추장불고기 맛에 우승을 확신하기도.

 

라고 기사를 통해봤는데,

실제로 맛본 편의점 간편식은 파스타 면을 넓직하게 배치하고,

그 사이에 고추장 불고기와 해쉬포테이토를 올려놓았더라구요.

 

한끼로 먹기에는 좀 느끼하고, 개인적으로는 밤에 맥주 안주로는 최고일 것 같습니다.

혼술할때 딱일 듯 ㅎㅎ.

 

몰랐는데 반려자분이 주상욱님이더라구요.

덕분에 요거먹으면서 두분 필모를 검색해보면서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제품 패키지!! 펩시 콜라를 주는 혜자스러움!!
차예련님의 얼굴이 똭!!
안에는 숟가락도 들어 있습니다~!
곧 전자레인지 다녀올 예정
원재료명등 기록용
전자레인지에서 방금 나옴!
뜨끈해진 치즈와 라자냐!!
살짝 눌러서 면을 잘라봤는데, 해시포테이토가 가장먼저 눈에 보이는군요 ㅎㅎ. 고추장 불고기도 눈에 들어와요!
원래 라구소스(고기)가 잔뜩 들어 있을껀데, 코리안 고추장 불고기가 그 자리를 차지 했네요 ㅎㅎ. 불고기 맛도 확 느껴집니다.
요렇게 면에 불고리르 싸서 한입 먹으면 파티에 온 느낌(??)
요거 덕분에 느끼함을 덜 수 있었습니다. 간만에 다이어트 아닌 콜라는 흡입했네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