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어 먹는 죠스 로제크림 떡볶이~

2022. 12. 1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이마트에서 사온 죠스로제크림떡볶이 입니다.

지난번에는 일반 죠스떡볶이 밀키트를 사다먹었는데, 크림떡볶이도 있더라구요.

 

집에있는 어묵과 계란 양파를 동원하여 집에서 점심으로 만들어 먹었네요 ㅎㅎ

 

살짝 느끼한 떡볶이가 완성되는데,

뭔가 느낌이 로제크림떡볶이에는 부산어묵이 들어가면 안될 것 같은 분위기 ㅋ

 

로제가 조금씩 먹기에는 괜찮은데, 어묵 많이넣고 먹기에는 별로더라구요 ㅎㅎ

와이프는 그냥 빨간 죠스떡볶이가 훨씬 맛있다는 후기~

 

자, 그럼 간단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요렇게 이것저것 냉장고에서 꺼내봤습니다 ㅎㅎ
주황색 죠스가 넘나 귀엽더라구요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기본 구성은 구성은 요렇습니다~!
떡볶이 먼저 올리고~
로제스프 올린 후!
크림분말을 뿌려줍니다~
그다음 양파도 좀 올려주고,
계란도 넣고 뽀글뽀글 걸쭉해질때까지~
어묵도 좀 넣어주고,
치즈를 추가하면
완성!! 전 맛나게 먹었는데 와이프는 오리지널이 훨씬 낫다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