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49대 출시상품! 박수홍x류수영 공동우승, 박수홍의 설홍면 큰컵 10배로 즐기기

2022. 11. 21. 07:59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금요일에 편스토랑의 49대 출시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3주년 특집으로 라면 전쟁이었습니다.

 

류수영, 박솔미,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의 치열한 대결 끝에 류수영님과 박수홍님의 공동우승으로 마무리되었네요.

류수영님의 어라면은 밀키트 어남선생 매운마라면으로~

박수홍님의 얼큰설렁탕라면은 간편식 설홍면으로 최종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구매한건 박수홍님의 설홍면입니다.

GS25에서 금요일 발표 다음날인 토요일에 구할 수 있었네요.

보통 편스토랑 관련 따로 전시해두는데, 일반 컵라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는데 애먹었습니다;;;

 

설홍면의 가격은 1,600원!

구매하면 무려 사이다나 콜라 350ml를 무료증정합니다~! (이득이득!!)

* 슈퍼맨 배트맨인데.... 찐 판권 사다가 GS에서 국내 공장 통해 만들었더라구요 ㄷㄷ

 

이왕 간편식으로 라면을 할꺼면.... 전자레인지 조리를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는데;;

일반 조리만 가능해서 좀 많이 아쉬웠네요. 이게 맛차이가 꽤 많이나서 말이죠 ㅠ.ㅜ

3주년 특집인 라면전쟁인데, 너무 저렴하게만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뭐, 그래도 싼건 또 싼 맛이 있으니~!!

 

때마침 김장때 받아온 수육이 있어서, 설홍면에 몇 조각 올려서 먹었습니다.

근데 존맛탱!! 진짜 혹시나 냉장고에 김장 수육 남아 있는 분은 무조건 넣어서 드세요 신세계입니다 ㅋㅋ.

어차피 얼큰설렁탕라면인지라 돼지고기 수육과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수육 넣은 설홍면이랑 김장 겉절이랑 먹으면 꿀맛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짜잔~ 사이다가 무료라니 너무 혜자스럽습니다 ㅋ
설렁탕과 박수홍의 홍자. 그리고 올라가는 다대기가 붉어서 홍! 여러 의미로 그럴싸하게 조합한 제품명! 맘에 듭니다 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뚜껑을 오픈!!
분말스프와 김치다대기 스프 2가지가 있습니다. 김치다대기 스프는 후첨!!
면발상태 구경하고 가세요~
분말스프를 먼저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줍시다!
냉장고에 남아있던 김장 수육 몇점 올려봤어요 ㅋ
키야, 국물맛이 몇 배 더 찐해졌습니다. 완전 맛있습니다. ㅋ
후첨인 김치 다대기 스프도 넣어줍시다~!
느끼한 맛이 훨씬 줄어든 느낌 ㅎㅎ 여윽시 코리안 다대기는 훌륭~!
한젓가락 하고 가시죠 ㅎㅎ
겉절이와 함께 흡입!! 사실 아점으로 먹었다는건 비밀 ㅋ
너무 느끼하면 겉절이 국물 투하 ㅋㅋ
무료로 주는 사이다!. 컨셉이 뭐 이렇지.... 싶어 좀 찾아봤는데....
올! 진짜 정식 콜라보였음...
유통은 GS리테일, 제조는 국내2개 공장 보해양조(주)장성공장, (주)일화초정공장 이더라구요 ㅋ
참고로 무려 1,700원짜리. 설홍면 가격이랑 비슷한데 무료로 주다니!!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