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사본 꼬북칩 크런치즈맛!

2023. 2. 1. 1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조카와 편의점에 들렸다가 처음보는 꼬북칩 맛을 발견하고는 냉큼 사왔습니다.

신제품이긴한데, 작년 11월 출시제품 ㅎㅎ

내가 이렇게 신제품에 늦어지다니 ㅠ.ㅜ

 

아무튼 안먹어본거라 고민없이 바로 질러서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ㅋ

크런치즈맛으로 크런키한 식감이라곤 하는데,

원래 꼬북칩 식감에 체다치즈 맛이 듬뿍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

 

전 애들입맛이라 그런지 초코츄러스 맛이 제일 맛있는 듯~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파랑에 치즈색! 요런 포장!
원재료명등 기록용
영양정보등!
손에 많이 묻을 것 같죠? (네)
딱봐도 치즈맛. 실제로 봉지 뜯으면 체다치즈 향이 쫘악 퍼집니다 ㅎㅎ(네덜란드산 치즈분말) 밤에 맥주 안주로 혼술할때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