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이달의 제품 블레싱 레드베리 케이크

2023. 2. 4. 17:17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 1월말에 파리바게트에 케익을 사러 들렸습니다.

여러 제품을 둘러보던중, 딸기가 많이 올라간 기존에는 못보던 케익이 있더라구요!

사이즈는 엄청 작은데 딸기때문에 무려 34,000원이나 하는 케이크!

 

블레싱 레드베리 입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한데, 대략 할인가는 2만원 극후반대

(KT멤버십과 네이버페이, 해피포인트 적립 등을 활용하자!)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생각보다 꽤 맛있다?!

 

원래 생일 케익은 투썸플레이스가 진리였는데, 파리바게뜨 불매운동이 시작된 이후로.... 사고 싶어도 못사더라구요;;

동네 투썸 케익 매진 ㅋㅋ

이날도 사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들린 파리바게뜨 ㅠ.ㅜ

 

양은 마음에 안들지만 속에 겹겹히 쌓인 생크림, 딸기스폰지등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기도 조카도 겁나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딸기 반으로 안짜르고 통으로 올린 용기에 박수를 ㅎㅎ

 

자세히 보면 2022년 11월 30일 출시인데, 왜 지금도 이달의 제품이라고 나오는지는 모르겠음;;

딸기는 위에 올라간건 국산인데, 빵속에 들어간건 칠레산과 폴란드산이군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빨간색이 눈에 띄길래.. 가격보고 5초 망설이다가 구입완료 ㅋㅋ
정사각형 패키지 박스~
케익깔이 뭔가 예전에 비해 다운그레이드된 느낌?!! ㅋ
짜잔~ 오픈!
15개의 국산 딸기가 생크림 위에 뙇!
겉보다 속이 더 맛있음! 빨간 스폰지 케익이라 아이들이 겁나 좋아합니다 ㅎㅎ
속이 더 맛있는데, 단면은 요렇습니다. ㅋ 생크림, 코코넛 크림과 딸기의 조화인데, 부드럽고 겁나 맛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