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2023. 2. 11. 17: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제는 아이가 제법 커서 매달 저와 같이 밤에 산책을 나가면서 이달의 맛을 사먹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기라델리 초콜릿과의 콜라보. 제품명은 아이스 기라델리초콜릿

기라델리는 1853년에 설립한 미국의 대표 초콜릿 회사라고 합니다.

 

회사 설립 기준으로 무려 170년이나 됬네요 ㄷㄷ

코스트코가면 구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제가 사먹어본 브랜드는 아닙니다 후후.

 

그래도 초콜릿이라 아이가 너무 흥분하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결국 저는 요 신제품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먹었고, 아기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를 주문!

* 더블 주니어가 아기랑 저랑 두명이서 먹기 좋더라구요... 뭐 어차피 제꺼까지 뺏어먹긴하지만 ㅋ.

 

처음에는 아기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청 잘먹다가 결국 요 기라델리초콜릿도 넘봤는데!!

한번 맛보는 순간... 돌아올 수 없어서 계속 요 기라델리초콜릿만 먹더라구요 ㄷㄷ.

결국 제가 남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먹고 아기가 요걸 먹었다는 이야기 ㅋ

 

먹고나서 어찌나 아기가 기분이 좋던지 막 춤을 추더라구요. ㅎㅎ

초콜릿이 아이들이 먹으면 쉽게 흥분해서 안좋다고 하던데.. 아주 가끔 정도는 괜찮겠지라고 생각해봅니다;;

* 커피 맛 아이스크림은 진짜 이달의 맛이라도 피해야겠더라구요;;

 

좀 딥한 초콜릿 맛이라 저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이달의 케이크인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케이크! 딥한 초코 느낌이 벌써부터 ㅎㅎ
요건 허쉬 초콜릿과의 콜라보 케익이군요 ㅎㅎ
요 신메뉴를 담아봤습니다~! 전 지난번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도 맛있었음!
와이프는 아포가토 먹겠다고 해서 주문
아기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전 신메뉴 기라델리!
딱봐도 딥한 초콜릿 느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