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8대 출시상품! 찬또 불닭장조림 & 주먹밥 (이찬원 우승!)

2023. 7. 15.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금요일에 편스토랑의 58번째 우승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은 이찬원님의 불닭장조림비빔밥 입니다!

 

이찬원님은 이번이 무려 6번째 우승이네요 ㅎㅎ.

이번에는 특이하게 11번가에서 프레딧과 콜라보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주말에 GS25 편의점에 들려서 간편식을 사왔습니다!

간편식 제품명은 찬또 불닭장조림&주먹밥!

가격은 대략 6,900원으로 구매시 대형 야쿠르트를 서비스로 줍니다~

※ 프레딧=야쿠르트랑 협업이라 홍보겸 제품 껴주는 듯?!

 

결국은 볶음밥인데,

주먹밥 만들어 먹으라고 비닐장갑이 들어있는 메뉴!

매콤한 소스도 괜찮고 밥에 비비니 맵기도 딱 적당해 지더라구요.

 

술안주라고도 하는데, 가벼운 한끼나 간식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듯~!

버터도 들어 있어서, 요게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맵다가도 안맵고 그렇더라구요 ㅋ

 

안에는 CJ햇반이 통으로 들어 있습니다!

먹다보면 매워서 야쿠르트를 안깔수가 없음 ㅎㅎ

(전 집에 있던 탄산 음료수 까게 되더군요 ㅋ)

 

주먹밥 만드는 재미도 있고, 만들어 놓고 천천히 한입씩 먹는 재미가 있었던 제품.

시원한 맥주랑 먹어도 괜찮을 듯 싶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제품! 야쿠르트 가격 생각하면 뭐 괜춘. 입맛살리는 꿀안주라고 합니다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만드는 법은 A랑 B 두가지가 있네요 ㅎㅎ. 전 귀찮아서 버터, 김가루 빼고 다 넣어서 돌렸습니다.
내부 구성은 요렇습니다~
공기밥 먼저 올리고~!
전용 소스도 올려줍시다. 생각보다 불닭장조림의 양이 꽤 됩니다~
전자레인지 다녀오는동안, 요녀석들 찰칵
장갑도 나름 2개나 들어 있네요 ㅎㅎ
조그만거 아닙니다. 겁나 큰거입니다 ㅎㅎ
전자레인지에서 나왔습니다~!
김가루를 먼저 뿌려주고~
버터를 올린후!!
쓱쓱 비벼주면 그럴싸한 비쥬얼이!!
구석구석 비벼준 후!!
주먹밥을 만들어 줍시다 ㅋ
짜잔 완성 ㅎㅎ 저의 야식!!
매콤해서 냉장고에 있던 웰치스 제로를 꺼냈습니다. 맥주가 집에 없던게 매우 아쉽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