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7대 출시상품! 강수정님의 햄에그파인애플번 샌드위치

2023. 6. 16. 08:37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에 편스토랑의 57번째 우승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경연의 우승은 강수정님과 오윤아님의 공동우승이네요.

 

강수정님은 파인애플번 샌드위치로,

오윤아님은 제로비타 그린티로 각각 샌드위치 그린티 2개가 이번 출시상품입니다.

* GS25 간편식 출시명 햄에그파인애플

 

이번 주제는 간식이었는데요, 강수정님은 무료 연속 두번째 우승!!

샌드위치랑 음료 2가지 모두 편의점에서 구매하려고 했으나... 음료수는 결국 못찾아서 구매 못했네요 ㅠ.ㅜ

샌드위치는 햄에그파인애플번으로 출시하였는데, 3번정도 매장 방문해서 겨우 구매했습니다 ㅎㅎ.

* 역시 사람별로 없는 편의점에 가야......

 

이번 제품은 2,900원으로 근래의 편스토랑 출시상품에 비하면 저렴한 편.

여기에 900원짜리 쿨피스를 주는 증정행사도 있으니 참고!

(체감가 2,100원 ㅋ)

 

살짝 메론빵 느낌나는 번에 햄과 계란, 파인애플 특제소스, 진짜 파인애플이 들어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제품설명에는 파인애플은 없지만 파인애플 느낌이 나는 홍콩 간식이라고 했지만....

여기에는 진짜 파인애플이 들어 있습니다 ㅋ.

 

그리고 몰랐는데, 성분에 알가열제품이라고 있길래... 뭐지 했는데...

가공된 계란이네요 ㅎㅎ (냉동 계란후라이 같은거)

 

사실 파인애플이라고 하면, 살짝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그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지는지라 가볍게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전 점심으로 먹었는데, 쿨피스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식으로 딱 좋았던것 같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눈에 띄게 표시해주셔서 감사 ㅎㅎ 몇개 안남아서 호다닥! (방송후 바로 다음날인 주말은 확실히 구하기가 힘듬 ㅠ.ㅜ)
요렇게 구해왔습니다~!
강수정님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온것 같은데..... 흐음 제품 패키지는 꽤 파인애플 느낌 뿜뿜나는 편 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오픈! 예전 같으면 2,900원에 이거라고? 였겠지만... 지금은 물가가 겁나 오른 관계로 이정도면 혜자 ㅎㅎ
빵 식감이 생각보다 좋아요. 따로 전자레인지로 안돌리고 바로 먹어도 됩니다!
파인애플 안들은줄 알았는데, 찐으로 들어 있습니다 ㅎㅎ. 우유랑 먹으면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