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56대 출시상품! 강수정의 꼬들꼬들 탄탄면

2023. 5. 23. 09: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편스토랑에서 56번째 우승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세계의 맛" 이었는데요,

반가운 얼굴인 강수정님이 홍콩식비빔탄탄면으로 최종 우승하였습니다~

 

밀키트 상품으로는 에그누들비빔탄탄면 (가격 13,000원)

간편식 상품으로는 꼬들꼬들탄탄면 (가격 4,200원)

으로 판매중입니다!

 

저는 GS25에서 간편식으로 꼬들꼬들탄탄면을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가격이 꽤 비싼편인데도, 음료수 무료 이벤트도 없어서 뭔가 아쉽.

대신에 무슨 경품 쿠폰같은걸 주는데.....

기대 1도 안했지만 역시나 꽝.. (차라리 콜라나 주지. 갈배사이다라도 ㅋㅋ)

 

이번 상품은 꼬들꼬들한 에그 누들면에, 홍콩을 상징하는 탄탄면 소스!

돼지고기와 땅콩소스의 조합입니다.

 

강수정님이 요리로 다른곳에서 본적이 없어서 사실 별 기대안했는데...

요게 진짜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건 면발! 에그누들면이 안내대로 전자레인지에 4분30초 돌리고 나니,

진짝 먹기좋은 상태로 잘 익었더라구요. 너무 불지도 않고 꼬들하지도 않고 완전 적당.

계란들어간 면이다보니 맛도 좀 특별하구요 ㅎㅎ

그리고 돼지고기도 어느정도 들어가 있어 비싸긴해도 수긍이 가더라구요~

* 혹시나 드셔본다면 돼지고기를 잘 으깨서 먹는걸 추천.

 

소스는 사실 탄탄면 + 마라소스 느낌~.

마라맛이 좀 강하다보니, 탄탄면보다는 마라면 느낌이 더 나긴합니다.

그래도 이건 정말 면발이 다 살렸다고 봅니다.

그냥 끓는물 조리하지 마시고 꼭 전자레인지에 설명에서 적힌 시간대로 만들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국물있는 라면보다는 국물없는 비빔면에 더 가까우니 참고 (숟가락 필요없음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강수정 아나운서... 간만에보니 반갑네요 ㅎㅎ. 육아하느라 힘드셨다공;;;
원재료명등 기록용.
에그누들, 탄탄면소스, 땅콩페이스트, 마라향미유, 깨스프
기존에 음료수 대신 새로 나온 쿠폰... 당첨되면 홍콩보내준답니다 캬캬. (기대 노노해)
노란색 에그누들 먼저 올려주고~!
탄탄면소스와 땅콩시즈닝을 넣고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로 ㄱㄱ
소스에 보이는 덩이가 돼지고기입니다. 나중에 이거 숟가락으로 눌러서 면이랑 소스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
전자레인지 기다리는 동안 집에서 동전을 찾고 긁고나니 4분 금방 지나감 ㅋㅋ. 아 근데 역시나 꽝. (=픽업쿠폰... 이나 귀찮아서 걍 올림. 전 안쓸꺼라 쓰세용 ㅎ)
오홍 전자레인지 다녀오니 면이 딱 잘 익었네요.
마라향미유와 깨를 올려줍시다.
오홀! 국물도 완전 딱 적당한 양 ㅎㅎ
쉐킷쉐킷 비며주면 딱 적당
컵라면 보통 면때문에 잘 안먹는데, (국물을 좋아하는데...) 요건 면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