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한우사용! 건더기 풍부한 정읍 한우 얼큰내장탕!

2023. 5.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냉장고에서 꽤 오래 공간을 차지하고 있던 녀석을 꺼내먹었습니다.

정읍 한우 얼큰내장탕으로 표지만 봐도 건더기가 실한 녀석!

 

700g에 한팩이면 2명이서 국 한그릇씩 한끼 가능합니다.

현재 10팩에 59,990원에 판매중이니 대략 한팩에 5,999원인 셈.

가격대 생각하면 꽤 괜찮은 제품

 

일단 예상보다 건더기는 완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다른 반찬 없어도 한끼로 충분

전 귀찮아서 아침으로 준비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간이 좀 강한편이라 국만 얼큰 시원하게 먹으려다간... 후회.

밥이랑 먹고 국물좀 넉넉히 넣고 간 조절해야지 후루룩 먹을만 합니다 ㅎㅎ

얼큰한맛보다 짭짤한 간이 좀 더 쏀편. 더 얼큰함을 위해서는 고춧가루등 추가 조치 필요.

 

뭐, 그래도 뜨끈한 쌀밥이랑 아침으로 한끼하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생긴녀석!!. 저는 장모님꼐 선물받았지요~
오! 뭔가 가득차긴했네.
원래 어제밤에 해동시키고 잤어야하는데..... 아침에 생각나서 이렇게 녹이는중. 삐져나온 부분 어케하냐고 물으신다면..... 많이 하다보니 요령이 생김 ㅋㅋ
오호 내용물이 꽤 푸짐! 이정도면 합격이지
요렇게 2그릇 나왔네요 ㅋ
쌀밥이랑 아침으로 먹으면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