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리조또가 먹고 싶어 찾아간 동편마을 일마레(IL MARE)

2023. 10. 2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와이프가 갑자기 크림리조또가 먹고 싶다고해서 동편마을에 먹을만한 브런치나 양식집을 찾아봤습니다.

* 은근 메뉴판에 크림리조또 없는 곳이 꽤 있더라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요 일마레(IL MARE)라는 곳!

처음에는 몰랐는데 나름 꽤 유명한 프렌차이즈 양식집(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해야하나?)이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곳은 동편마을 내에 있는 곳인데, 걍 동네 맛집인줄 ㅎㅎ

브랜드평을 보니, 지점마다 좀 다르긴한데 그래도 어딜가도 평타 이상을 한다는 곳!

 

가족이 함께 방문해서 크림 버섯 리조또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를 주문했습니다~

아기 때문에 저는 선택권이 점점 사라지는 느낌 후후.

 

세트 메뉴도 있으니 피자와 함께 즐기고 싶으신분이나 데이트로 오신분은 런치세트 참고하시면 됩니다. 

 

첫 방문이었는데, 위치도 괜찮고 가게 내부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

 

주차는 사람많을때는 조금 힘들지도;;

동편마을 지하노외주차장이 있긴한데, 반대편 블록이라 조금 불편하긴합니다.

이 블록에는 동네 사람들 주차만으로도 가득인지라;;; 사람 없을때 방문하거나 잘 돌아다니느 수밖에 ㅎㅎ

 

버섯크림리조또는 버섯향이 쫘악 잘 나서 맛있었고, 해산물 토마포 파스타도 신선한 재료에 토마토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 아기도 둘다 번갈아가면서 잘 먹더라구요 ㅎ

 

둘다 만오천원 이상의 가격으로 비싸긴한데,

확실히 제가 집에서 시켜먹던 파스타에 비하면 완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의 차이가 확 느껴집니다.

> 토마토 파스타 매운맛 빼달라고하면 잘 해주시니 참고!

그래서 왠지 아이 먹이기에도 괜찮더라구요...

 

 

 

가게 모습! 앞마당도 있어서 날씨 좋을때 오면 아이 뛰어다니기에도 좋지요~
메뉴판들 찍어봤습니다.! 월요일은 휴무 참고! 런치세트도 참고!
디너세트 참고!
와인도 요렇게 팔고 있네요.
기본 셋팅! 아이전용 식판도 나오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요런 블랙앤화이트 컨셉. 깔끔합니다.
식전빵 사람수대로 나오구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등장!
재료들이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크림 버섯리조또! 버섯향이 찐하게 느껴져서 좋았네요. ㅎㅎ 아이도 은근 잘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