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 feat 맥도날드 미니 윷놀이 구매실패;

2023. 10. 3. 10: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추석에 맥도날드에서 미니 윷놀이 세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세트메뉴를 구입하면 별도로 구매가능한 제품이죠.

 

처음에는 별 관심없었는데, 조카가 윷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사러 갔습니다.

아니... 근데 막상가보니 매진;;

 

엄청 귀엽긴한데.. 매진까지는 생각 못해봤는데 매진이라니 ㅠ.ㅜ

헛걸음했는데;;; 이왕 온김에 버거하나 포장해왔습니다 ㅋ.

 

요게 이번에 출시한 제품. 맥도날드 미니 윷놀이 세트. ㅋ (박스나 윷놀이 말까지 완벽 ㅋ)

 

트리플 치즈버거 세트를 포장해왔습니다~!

정말 간만에 먹어봤네요 ㅎㅎ

 

롯데리아 욕할게 아니라.. 요녀석도 크기는 엄청 작아서;;

감자튀김으로 배를 채웠네요 후후.

 

요 제품은 야채가 별로 없어서 코울슬로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차타고 맥도날드까지 갔것만... 매진 ㅠ.ㅜ
요렇게 포장해왔는데, 차타고 갔다와도 어차피 식더라구요. 매장에서 먹는게 최고!
언젠가부터 맥도날드에서도 코울슬로가 생겨서 행복!
트리플 치즈버거용 포장! 그럴싸 ㅋ
열기 때문에 치즈가 녹았다가 굳었네요 ㅋ. 비쥬얼이 이것도 나름 괜
반으로 컷팅! ㅋ. 맥도날드 시그니처 까지는 아니더라도... 이정도면 훌륭.
실제 크기는 매우 작아서 아쉽 ㅎㅎ. 그래도 패티랑 치즈 땡길때는 딱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