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직접 치킨을 시키면 더 맛있는 BHC 뿌링클 with 뿌링핫도그

2023. 8. 28.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간만에 친구녀석과 BHC 오프라인 치킨집을 들렸습니다.

정말 오랜만의 방문인데, 신기하게도 메뉴판을 봐도 예전 느낌 그대로~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지금까지 모델이 전지현님인것도 신기방기!

뿌링클이랑 맛초킹이 가장 눈에 띄는 것도 신기 ㅋ

 

뭘먹을까하다가 뿌링클 순살을 골라봤습니다.

젊었을때 즐겨먹었는데, 예전 맛 그대로!!

덥고 습한 날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햄버거도 그렇지만 치킨도 치킨집에서 바로나온걸 먹어야 찐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맥주 추가하다가 애매하게 안주가 부족해서 뿌링핫도그도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메뉴판 먼저 투척!
맥주 사진이 진짜 시원하게 잘 찍혔네요 ㅎㅎ
뿌링클 순살!!
뿌링클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존맛탱~!
요건 처음먹어보는 뿌링핫도그 ㅋ
속에는 소시지와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젓가락으로 자른 것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