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아이파크몰 주차요금 및 꿀팁 (Feat 별주차장)

2023. 10. 2. 09:3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지난 휴가기간동안 용산역 아이파크몰을 다녀왔습니다.

용산역 아이파크몰쪽 주차장이 헬이라고.... 하도 친구들한테 이야기들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뭐 살게 있어서 들렸네요 ㅎㅎ

예전에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있는 풋살장에 갔다가 달 주차장쪽에서 내려오다가 막혀서 진짜 30분 이상 걸린 악몽도 떠오르고 말이죠 ㅋ.

 

지난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음... 반반이었네요 ㅎㅎ.

정확히는.... 

노량진을 지나서 한강대교를 지나 올라갔는데, 한강대교에서 용산쪽 진입하는 교차로에서 용산역까지 진입하는데.. 30분 정도 걸린 듯 싶네요;;

대충 서울역쪽에서 집회가 빈번하기도 하고.... 엄청 막히더라구요 ㅠ.ㅜ

껌 엄청 씹은듯.

 

용산역에는 주차장이 총3개가 있는데,

다른분들의 후기를 보고 지하에 있는 별 주차장으로 진입했는데, 진입하거나 나올때는 전혀 막히지 않았네요.

그래서 전 별주차장을 추천!

* 지도를 보면 주차장마다 입구가 다르니 참고!

* 아이파크몰 내 접근하기에는 해나 별이 식당가나 다른 시설이용하기에 편하긴 합니다~

* 별주차장이 이마트랑 연결되어 있어 차들도 잘 빠지고 자리도 꽤 여유로웠습니다!

참고로 아이파크몰 앱 설치후 가입하면, 한달에 300분 무료주차가 가능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로 바뀌었으니 참고!!

 

전 아이 아이스크림 사주고,

쉐이크쉑에서 버거 먹고,

과일하나 사가니까 3시간정도 여유롭게 놀다 왔네요 ㅋ

 

세부 요금은 아래쪽 사진 확인하세용!

 

이번 연휴에도 아래처럼 영업중이니 참고하시구요~

 

 

별주차장 폭은 넉넉한 편. 주차 난이도는 낮음 ㅎㅎ
주차요금은 대략 요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