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프라자 금정 주차정보 및 아이와 산책~

2023. 11. 16. 17:1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아이가 요즘 전철을 타고 싶다고 하여,

어디를 갈까하다가 금정역에 있는 AK프라자 금정에 들려보기로 했습니다.

 

생긴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방문은 이번이 처음!

금정역이랑 바로 이어져 있어서 아이랑 놀러가기 꽤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인 추천코스는 3층에 있는 커피랑 도서관에서 음료하나 빨면서 책좀 보다가

지하 리틀치프 키즈카페에서 놀고오면 3-4시간 풀로 놀 수 있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도 꽤 만족한 코스.

 

평일은 전체적으로 썰렁한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아이데리고 오기에는 오히려 좋은;;

 

그나저나 AK프라자가 힐스테이트 금정이랑 이어져 있는데,

여기사는 사람들은 편하고 좋겠네요 ㅎㅎ

 

아래 사진들은 AK프라자 금정 살짝 둘러본 후기랑 주차정보입니다~

 

1만원 이상 1시간

2만원 이상 2시간

3만원 이상 3시간

5만원 이상 4시간

7만원 이상 5시간

9만원 이상 6시간

카페/F&B 2시간

무료주차제공이고,

최초 30분 무료에 10분당 500원 / 일 최대 무료주차 6시간입니다!

 

참고하시고 아이 데리고 놀러가보세요 

 

 

 

나름 트레이드 마크!! 하트표시하는 X키마우스??
층별 안내는 요렇구요~
옥상정원에서 금정역 내려다본 모습~ ㅎㅎ 무슨 FPS 던전 같이 생겼네요 ㅎㅎ
옥상정원 분위기 입니다~
뭔가 엄청 멋진 의자가 있는데, 이미 아주머니들이 차지중 ㅎㅎ
큼지막한 스타벅스도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에 정산기가 요렇게 있구요~
주차요금은 요렇습니다.
주차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