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호기심 자극, 구슬 굴리기 장난감! 마블런 저렴하게 구매!

2023. 10. 21.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최근에 구매한 장난감은 구슬 굴리기 장난감 입니다.

처음에 요걸 뭘로 검색해야할지도 몰랐는데, 마블런(Marble Run)이라는 용어가 있더라구요.

 

마블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MarVel이 아니라 MarBle 입니다.

marble 의미가 대리석 / 구슬이라는 뜻이었네요. 

 

마블런(Marble Run)으로 검색하면 꽤 많은 종류의 장난감들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상 유럽파인 그래비트랙스를 제외하고서는 다 중국산 플라스틱!

다 떼어팔거나 자기 브랜드 붙여서 팔고 있더라구요.

* 그래비트랙스도 이미 사둠.. 쪼오금만 더 크면 오픈 예정 ㅎㅎ

 

그래서 가격도 사실상 천차만별인데, 쿠팡에서 동일 제품 가장 저렴한 물건을 발견했네요.

대략 아래 제품인데, 가격대는 15,000원 전후 (배송비 포함임! 말도 안되게 비싸게 파는건 거르세요.)

 

일단 3살 기준으로 정말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아직 혼자 조립하는건 힘들지만, 구슬 넣고 굴리고 집중해서 쳐다보는건 잘 하더라구요 ㅎㅎ.

좀더 크면 분리해서 새로 직접 만들지 싶네요 후후.

 

굳이 단점이라면.... 피스가 많아서 조립하기 은근 빡시다는 거 ㅎㅎ.

설명서가 너무 심플해서 보고 조립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네요.

 

뭐 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 ㅋ

 

집에 이거말고도 마블런 종류가 3가지나 있는데, (사놓고 아직 개봉 안함 후후)

질리는 스피드에 맞춰 교체해줘야 겠습니다~

 

일단 가성비도 끝내줘서 강추!

2-3살 아이 있는 분들은 마블런 검색 및 가격 참고하세요~

 

노파심에 하는 말이지만...

아직 아이가 먹는거 못먹는거 구분못하면 절대 사지 마세요!! (구슬)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게 제가 구매한 제품!!
잘안보이지만... 그냥 유통자가 제품명 붙여서 파는 거.
피스 많은걸 샀는데.... 막상 오픈하니.... 아찔 ㅋ
설명서는 겁나 심플 ㅎㅎ. 뒤가 잘 안보여!!
일단 봉투먼저 뜯고~
총 26개의 구슬!! (적어놯야지) 이거 작은 구슬이라 한국에 파는 유리구슬이랑 호환이 안됨 ㅎㅎ
내맘대로 만들어 보는중! 아이는 호기심에 또르륵!
열심히 꼈다 뺏다....
겨우겨우 완성. 조카도 참전 ㅋㅋ
요게 최종완성본입니다 ㅎㅎ.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