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블록쌓기! 젠가메이커(Jenga Maker) 해즈브로

2023. 9. 10.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지난번에 웹서핑을 하다가 4만원 짜리를 만원 초반대로 폭풍 할인을 하길래 바로 지른 녀석.

평소 젠가로 아이랑 쌓기도 하고, 도미노도 하고 재미있게 놀고 있었는데,

요녀석이 테트리스처럼 되어 있어서 쌓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 구입.

(사실 할인해서 무지성 구입 ㅋㅋ)

 

근데 막상 사고나서 자세히 보니 8+ 라니.... ㅎㅎ

 

원래 설명서에 따르면,

2명씩 1팀, 총 2팀이서 즐기는 게임.

 

블록으로 만들 수 있는 카드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중에 하나를 뽑아서 한명은 말로 설명하고, 한명은 설명을 듣고 만드는 방식

2팀중 먼저 만드는 팀이 승리.

 

이거 나중에 아기 크면 조카랑도 같이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ㅋ

색감이랑 블록 마감 자체는 꽤 괜찮은 편.

 

저희 아기는 열자마자 테트리스처럼 조각맞춰서 쌓으면서 잘 놀더라구요.

잘 보관했다가 나중에 크면 원래 메뉴얼대로 해봐야지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런 제품.
젠가류라기보다는... 보드게임 류라고 보시는게 ㅎㅎ
위에는 젠가메이커 카드가 있구!
아래는 블록이 들어 있어요. 2팀이서 하는거라 2팩!  이거 사진 은근 찾아보게됩니다. 어떻게 쌓였는지 찾아볼때 말이죠 ㅋㅋ 정리할때 안맞아서 찾아보고 넣게됨;;;
카드 종류는 억지스러울정도로 많킨한데... 은근 잼난게 있음 ㅋㅋ (저 수영하는 사람 보고 뿜었네요)
이런 무난한 비행기도 있고,
전문가ㅛㅇㅇ은 블럭수가 꽤 됩니다 ㅎㅎ
저희 아기는 옆에서 테트리스중 ㅋㅋ
올!! 실력좀 늘은 듯 ㅋ
카드 모양대로 만들기 하자고 했는데.... 씨알도 안먹혀서 저 혼자 즐기는중 ㅋㅋ
요런 카드사 초보자용 전문가용 2개 있다고 봅니다. 상상력 총동원해서 만든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