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시간보내기 좋은 장난감! 플레이도우 뉴 국수의 달인!

2023. 8. 30.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언젠가부터 저희 아이도 플레이도우에 빠져서, 항상 뭔가 쪼물딱 대면서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플레이도우 장난감을 항시 모니터링 하고 있었습니다.

 

국내에서 플레이도우는 해즈브로에서 공식유통하고 있고,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중입니다.

쿠팡이나 다른 샵에서도 공통적으로 17,000~20,000원대에 새상품 판매중입니다.

 

저는 당시에 해즈브로에서 1+1 이벤트 진행중이라 거의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었네요.

예전부터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제품명은 플레이도우 뉴 국수의 달인! 입니다.

 

플레이도우도 시리즈가 있는데 요건 Kitchen Creations 시리즈 입니다.

부엌에서 요리만드는 도구들이죠 ㅎㅎ

 

특히 면뽑는 기계가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퀄이 좋아서 쓸만합니다.

제 예상보다 크기는 작은편으로 아기자기하게 아이들이 돌리면서 놀기에 좋겠더라구요.

* 무려 면발 선택도 가능 ㅋ~

 

조립해놓고, 본가에 두고 갈때마다 재미나게 놀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옆에 앉아서 파스타면을 찍어내봤는데, 은근 그럴싸하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녀석이 뉴 국수의 달인. 어느정도 플레이도우에 관심이 있다면 강추!
뒷면 모습. 사진좀 찍으려고 왔는데, 아이가 하고 싶어서 뛰어 달려듬.
조립전 모습. 부품들~
가지고 놀기 ㅎㅎ. 조카와 아기가 신나네 만지작 거리는 중
부품바꾸면 면도 2종류로 되는게 맘에 들어음!
조카가 뽑아낸 파스타면
여기보면 치즈가루 모양 만드는 기구도 있음.
파르팔레(?) 라는 파스타. 이거 말고도 다양하게 있음. 제 맘대로 색을 찍어내는 재미 ㅎㅎ